5천원의 행복, 봄비가 내리는 날엔 떡만두국 in 전주식당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봄비가 내리고 있어요.

날씨가 포근하게 풀리니 기분이 좋네요.
이렇게 보슬비가 내리는 날엔 따스한 밀가루 음식이 제격이죠.
그래서 떡만두국을 먹으러 나왔답니다.

오늘은 신사동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을 위한 저렴한 점심 식사가 가능한 맛집에 대해 포스팅해드리고자 합니다.

떡만두국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니 시간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map.jpg

상호 : 전주식당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1길 26 (신사동 559-16)

오늘의 맛집입니다.
전주식당이란 곳이예요.
점심시간마다 자리가 꽉차는 곳.
어릴 적 시골 식당에서 보던 정겨운 풍경이 펼쳐지는 곳이랍니다.

1.jpg

바로 이곳.
전주식당 근처에 다른 음식점들도 다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jpg

메뉴입니다.
정말 저렴합니다.
특히 여름철 추천메뉴인 돈까스 + 판모밀 세트 (6천원)는 두명이서 드셔도 배불리 먹을 수 있답니다.
판다군이 처음 신사동에서 일할 때, 식비를 아끼고자 정말 매일 갔던 곳.

2-1.jpg

기본 찬.
필요한 찬들은 다 있습니다.
메뉴에 가격에 비해 잘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3.jpg

돌솥제육덮밥 : 6천원

이곳의 장점은 양이 정말 푸짐하다는 것.
성인 남성 한명이 배불리 먹다 남길 정도의 양입니다.



지글지글 거리는 돌솥에 밥을 비벼주세요.

3-1.jpg

맛있게 비벼진거 같네요.

3-2.jpg

맛있게 한입 앙.

4.jpg

오늘의 타겟인 떡만두국 등장 : 5천원

조미료의 맛이 강합니다.
어릴 적, 시골 시장에서 먹던 맛.

5.jpg

5천원짜리 치고 내용물이 푸짐합니다.
계란도 듬뿍 풀어 들어가 있어요.

6.jpg

만두도 3개나.

7.jpg

고기 고명도 먹음직스럽게 들어가있죠.

8.jpg

떡과 함께 계란을 올려 먹습니다.
짭조름한 조미료의 맛이 혀를 강하게 자극시킵니다.
저는 왜이리 자극적인 맛이 좋을까요.

9.jpg

당면도 들어있어요.
두말하면 뭐해요.
정말 맛있습니다.

10.jpg

만두 속.

시중에 파는 만두입니다.
그래도 속이 꽉찮게 씹을때마다 육즙이 흘러내립니다.

11.jpg

한그릇 뚝딱.

오늘도 완식.

저렴한 가격에 비오는 날 분위기에 맞춰 배불리 한그릇 했습니다.
여러분도 비오는 날 땡기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칼국수나 떡국 등 비 오늘 날씨에 어울리는 밀가루 음식 한그릇 씩 어떠실까요?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요, 남은 시간도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라겠습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런 곳이 근처에 있으시니 부럽습니다.

가격도 착해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갈 듯 해요 :)

오홋 정말푸짐하네요ㅇㅂㅇ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후후후

비오는 날엔 떡만두국 아입니까? ㅎㅎ 가격도 싸네요^^

그렇죠!! 비오는 날엔 국물과 밀가루!!!
가격도 정말 착합니다 :)

오호.. 신사동 갈 일이 있으면 꼭 들려봐야겠네요..
가성비로는 최고인듯.. 만두3개의 매력에 빠져봐야겠어요^^

가성비는 정말 좋습니다 :)
이 동네에서 이 가격이라니!!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51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

입맛이 돋는군요,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저는 분당에 거주한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 주엔 들러봐야겠습니다!

기회되시면 꼭 들러보세요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소통해요 :)

5천원의 행복이군요 진정 푸짐함이 느껴지는 한그릇인데요...
밥말아먹고 싶은 비쥬얼입니다.

아, 밥말아 먹을 생각을 못했습니다.
전 아직 진정한 먹방인의 자세가 안되었군요....흑흑

와 서울에도 저렇게 저렴한 곳이 있군요~!!!
정말 푸짐하고 맛이 좋아 보여요~!!
완식은 사랑입니다~!!ㅎㅎ

푸짐하고 맛도 기대이상이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완식은 기본입죠 후후후

그림그리다 배가 고파서
밥먹으러 나가려다가
잠깐 킨 스팀잇...
굿필링님이 소세지를 올리셔서..
가나님 소세지 보러 갔다가
속이 뒤집어져 당장 뛰어나가려 했는데
두어 포스팅만 더 보고 나가려는데...
이번에 떡국입니까...ㅎㅎㅎㅎ
아주 싹싹 비우셨네요..
포만감이 여기까지 몰려옵니다. ^ㅡㅡ^ ㅠㅠ ===33

ㅎㅎㅎ 진짜 스팀잇은....
ㅠㅠㅠㅠ 저녁에 보면 눙물입니다.
식사 전에 보면 몇번이나 식사 희망 메뉴가 바뀌구요....

저렴하고 밋있어 보이는군요
요븜 밥값이 너무 비싸요
근초에 있으면 자주 갈것 같네요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다행히 판다군은 회사 근처러 앞으로 애용할 예정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99.02
ETH 3560.98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