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fam : All that Travel] 골라먹는 해산물의 즐거운 먹방, 필리핀 수산시장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오늘은 필리핀 마닐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꿀팁입니다.

마닐라는 남중국해를 마주보고 있는 국제무역항으로 다양한 해산물이 잡혀서 수산물 시장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map.jpg

주소 : Diosdado Macapagal Blvd, Pasay, Metro Manila,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큰 수산물 시장이 2곳이 있는데, 추천해드릴 곳은 파사이 시티 '마카파칼'에 있는 야시장으로 꽤 오래된 마닐라 지역의 수산시장입니다.

우리나라 노량진 시장과 비슷하게 해산물시장에서 먹고 싶은 식재료들을 흥정하여 산 뒤, 바로 옆 즐비한 식당 한 곳을 선택해 요리하는 가격을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1.JPG

판다군 일행은 식당가 맨 안쪽에 위치한 '홍콩식당'을 이용했습니다.
원탁테이블을 이용하려면 6시 이후엔 30분 정도 기다려야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요리 하나당 가격은 250페소 정도 (한화 5천원)

2.JPG

자, 시장에 가서 흥정을 시작해볼까요?

흥정을 잘하면 싼값에 좋은 해산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세를 모르면 한국보다 비쌉니다.
가격표 같은게 붙어 있기도 하지만 무조건 흥정을 해 싼 값에 구입하는게 유리합니다.

3.JPG

신선한 해산물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고기 종류도 엄청 많습니다.
감성돔을 찾아 돌아다닙니다.

4.JPG

정체 불명의 갑각류.
독특해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하지만 구입은 하지 않았어요.
안전빵 식재료를 우선적으로 고릅니다.



시장 현장의 분위기를 동영상에 담아봅니다.
크랩에. 타이거새우. 랍스타까지 정말 없는게 없습니다.

5-1.JPG

타이거새우

새우 요리를 즐기기위해 5000페소(10만원)만큼 새우를 삽니다.

6.JPG

조개

가리비도 사줍니다.

7.JPG

크랩

이 녀석은 꼭 사야합니다.
마리당 250페소(5천원)
총 4마리를 삽니다.

8.JPG

푸짐하게 장을 봤습니다.
오기 힘든 곳이니 최대한 많은 요리를 맛봐야합니다.
메뉴 하나만 해도 3명이서 먹을 양이 나옵니다.
하지만... 판다군 일행은 대식가이기에 총 4종류의 식재료를 샀습니다.

9.JPG

원탁으로 안내받고 요리를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10.JPG

김치득템

서버분께 소정의 팁을 주며 김치 플리즈를 말하면 갖다 줍니다.

11.JPG

망고쥬스

필리핀 여행간 망고쥬는 절대 빠질 수 없습니다.
오리지날 열대 음료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2.JPG

타이거 새우 구이

엄청난 사이즈입니다.

13.JPG

한마리가 성인남자 손 크기.

하나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하지만 전 대식가이기에 걱정없습니다.

다 먹어치워줄테다...

14.JPG

통통한 새우살

불맛까지 제대로 느껴집니다.

15.JPG

가리비구이

치즈가 잔뜩 올라간 관자 요리.
이 정도면 뭐 에피타이져 정도죠.
순식간에 흡입해버립니다.

16.JPG

새우튀김

사진이 좀 작게 나왔지만, 저 튀김의 사이즈도 상당합니다.

19.JPG

옆면에서 보면 좀 사이즈가 가늠되시나요?

17.JPG

크랩요리 (매운맛)

크랩 요리들이 나왔습니다.
양념맛이 짭쪼름한게 자꾸자꾸 당깁니다.

18.JPG

생각할 거 없이 먹어줍니다.
뇌가 배가 부르다고 느끼기 전에 먹어치워야 합니다.

20.JPG

먹방을 시작해보도록 하죠.

21.JPG

아까부터 먹던 타이거 새우가 당췌 양이 줄지 않는군요.

22.JPG

조개 관자녀석도....
먹어도 먹어도 계속 제자리에...

23.JPG

새우튀김도 역시...
너무 욕심을 부린거 같아...
해산물들에게 미안해지는군요.

24.JPG

오징어 튀김

잊고 있었습니다.
오징어도 샀었군요.

26.JPG

커리크랩볶음

커리향이 가득합니다.
메뉴들이 계속나와요...
이렇게 많이 샀었다니...

27.JPG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징어 튀김

28.JPG

크랩도 통째로 들고 뜯어줍니다.
테이블에 쌓여가는 치열한 먹방 전투의 흔적.

30.JPG

분명 엄청나게 먹고 있는데...
왜 음식 양이 줄지 않는거니...

31.JPG

감성돔 튀김

이녀석을 잊고 있었네요.
클리어 할 만하면 새로 나오는 메뉴들.
제주도에서 엄청 비싸게 먹던 놈인데...
필리핀에선 저렴하길래 주문했습니다.

32.JPG

맛은 있는데...

더 이상 들어갈 곳이...

33.JPG

그래도 음식을 남길 순 없죠.
먹어보도록 하죠.

결국
.
.
.
.
.
판다군 역사상 처음으로 클리어하지 못하고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미안해...
형아가 너무 욕심을 부렸구나....

34.JPG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마주한 과일 시장.

35.JPG

배가 부르지만 상콤한 과일향에 제 발거음을 붙잡더군요.

36.JPG

이것은?!!!!?

과일의 황제라 불리우는 두리안

여기까지 왔으니 먹어봐야죠.

37.JPG

SHIT?!?!!!!!!!?!!!!

shit.jpg

진심 무엇을 상상하시든... 그 이상의...

.
.
.
.
.
.
.
.
.
.
.
.

강아지똥.jpg

왜... 네 녀석이 떠오르는거니???

그리고... 그녀석의 냄새는 그 날 하루종일 제 손을 떠나지 않았습니다.

도전해보실 분들은 꼭 도전해보세요.

과일의 황제인 두리안...

전... 다시는 찾을 거 같지 않네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저희 판다부부는 다음에 더욱 재미난 내용을 갖고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할게요 :)

Happy Wednesday ~ ♡♡♡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새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입맛 다시며 글읽었습니다 ㅎㅎ
두리안은 저도 도전해보았었는데... 헛구역질을.. 차게 해서 먹으면 좀 먹을만 하다더라구요!!

새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 정말 타이거새우는 크기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사랑입니다 ㅠㅠ
두리안...전 다시는 도전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

크기와 맛 둘다잡은 타이거새우.. ❤️ 꼭 먹어봐야겠어요!!

타이거 새우~ 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크랩이랑 타이거새우 찜콩 입니다. ^^

정말 크기가 어마무시 했습니다.
크랩이랑 타이거새우 꼭 찜콩해놓고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

노량진수산시장이 생각나네요!^^
새우 정말 크네요!ㅎㅎㅎ
배많이부르셨겠다....ㅎㅎㅎ

정말... 대식가인 제가 음식을 남겨버렸어요... 제가 음식을 남기다니 ㅠㅠ 정말 양이 많았어요 ㅠㅠ

음식들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ㅎ 잘 봤습니다. 보팅+팔로우했어요ㅎ

보팅 +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 저도 팔로우하고 바로 놀러가도록 할게요!!!

새우 원없이 드셨겠네요. 출출한 시간이라 정말 먹고 싶네요~~

정말 원없이 새우를 먹었습니다.
맛 또한 끝내줍니다.
출출한 시간... 잘 이겨내시고 곧 다가올 저녁식사. 맛난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

와 새우 크기 어마어마하네요 해산물 좋아하는데 ㅠ 필리핀 좀만 더 치안이 안정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벌써 다녀온지 10년 넘었는데 그때 너무 무서웠거든요 지금은 괜찮을지....

저도 치안이 불안해서... 저희는 돈주고 현지 경찰을 샀습니다...(가이드가 추천해주더군요...하루에 10만원) 이동할 때마다 경찰이 호위해주더군요... 호텔과 식당 빼고는 나가보질 않았어요 :) 필리핀은 확실히 호텔과 식당 관광 빼고 밤 늦게 돌아다니는건 주의해야 할 듯...

해산물이 어마어마 하네요~ 다먹어보고 싶네요ㅎ

진짜 어마어마한 해산물이였습니다 :) 필리핀은 진짜 먹방여행의 끝판왕을 찍을 수 있는 듯 해요.
다음에 기회되시면 꼭 놀러가셔서 다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진짜 태국은 해산물이 엄청크면서 싱싱하고 저렴하더라구요
저희나라는 컸다하면 ㅎㅎㅎ 비싸고 먹기힘든데 말이에요 새우튀김부터 장난이아닌데요 ㅎㅎㅎ 해산물 급 먹고싶어지네요 훌쩍

맞아요 :) 동남아 쪽 해산물들은 크기도 크지만 정말 싱싱하고 저렴한 듯 해요!! :)
새우튀김 저도 갑자기 급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웃으면서 재밌게 포스팅 봤습니다! 여행 계획은 아직(?) 없지만 사진들을 보니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꼭 방문해보세요 :) 과일의 황제인 두리안은 꼭 맛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

와~ 작년에 세부갓다 왔는데 또가고 싶어 지네요 ㅎㅎㅎ

세부도 좋죠 :) 또 가세요!!! 여행은 갈수록 얻는게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

네 ^^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또 다른 여행지를 알아봐야겠어요 ㅎㅎㅎ

와!!! 세일링인가요?? 정말 장난아니네요!!! 저도 갑자기 떠나고 싶어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