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선택] 다음 중 제일 맛있는 라면은?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오늘은 라면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34년을 살면서 수많은 라면을 맛보았는데요,

다음은 판다군이 개인적으로 맛있다 느꼈던 라면입니다.
이 중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라면은 어떤 라면인가요?

이 밖에도 개인적으로 최애하는 라면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1.png

1. 바닷가 or 계곡에서 겁나 물놀이하고 먹는 라면

2.jpg

2. 전날 과음으로 숙취 쩔때 얼큰하게 먹는 해장라면

3.jpg

3. 캠핑장에서 다같이 끓여먹는 라면

4.jpg

4. 술자리에서 후식으로 먹는 매운 라면

5.jpg

5. 주말에 늦잠자고 일어나서 햄, 소세지 등 이것저것 넣고 끓여먹는 라면

6.jpg

6. 컴퓨터 앞에서 먹는 라면

7.jpg

7. 진리의 새벽라면

8.jpg

8. 한강에서 먹는 한강라면

9.jpg

9. 혹한기 때 몰래 끓여먹던 반합라면

10.gif

10. 행군 중 먹는 꼬득꼬들한 육개장

정말 세상에 라면이 없었더라면 어떤 맛으로 살았을지...
전 개인적으로 10번 라면이 제일 맛있었던거 같네요.

암튼 오늘도 라면을 달려야겠군요.
라면은 사랑입니다.

그럼 모두들 라면과 함께하는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Happy Wednesday ~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전 한젓가락 뺏어먹는 라면으로 ㅋㅋㅋㅋ

한강 자판기 라면도 맛 좋더라구요
사먹으러 가야겠네요..
걸으면 10분이면 가는데도 못가..아니 안가고 있네요...
세상 귀찮..ㅋㅋㅋㅋㅋㅋㅋ

한강 자판기 라면도 무시못하죠 :)
헤헤 날씨가 따스하니 저도 조만간 한강가서 라면 한사발 먹어야겠네요 :)

남이 끓인 거 한 입 뺏어 먹는 거요 !ㅋㅋ

앗... 이길 수 없다... 최고의 라면이네요 :) 인정. ㅎㅎㅎ

와 뭐라 순위를 가릴 수가 없어여 ....ㅠ.ㅠ...

ㅎㅎㅎ 라면은 진리이자 사랑입니다 :) 라면님께 축복과 은총을!!!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먹스팀님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꼬불꼬불 꼬불꼬불 맛좋은 라면~~
후루룩 짭짭 후루룩 짭짭~~~ 맛좋은라면

이노래가 들려버렸습니다...

이 글을 읽고 먹는 라면이요...

앗... 부정할 수 없는 진실이네요 :) 저도 지금 라면 먹으러 바로 출발합니다 ㅎㅎㅎ

헉.점라?(점심라면)
ㅋㅋㅋ전30분뒤에구내식당으로
출발합니다ㅠㅠ맛점하세요-@

저도 10번 갈게요!
혹한기때 낮 최고기온이 -14도였던 날 비닐밥하고 육개장 국물이 진짜 최고였습니다 ㅎㅎㅎ

맞아요 :) 군생활 때 먹었던 라면은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의 맛이죠.
근무 서고 돌아와 먹던 공화춘의 소세지도 잊지 못할 맛이랍니다 ㅠㅠ

정말 밖에서 계곡이나 바다 산에서 먹는 라면은 진리죠~!
외국인들도 이 맛을 알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라면은많이먹지만 밖에서먹는~!

역시 야외에서 먹는 라면!!!
외국인들도 와서 먹고는 빠지는 듯 합니다.
좀 더 전파가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랍스타 라면입니다. 랍스타 라면의 궁물맛은 진짜 ㅎㅎㅎ 쿠왘. 천국이죠.

헉 그 황제라면이라는... 랍스타라면!!!
다음에 판다네도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아 그래요? 그런거였나. ㅎㅎㅎ 촌놈이라서 몰랐습니다. 판다님도 도전 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ㅎ

내가 손수 끓이면 별로~~ 무조건 남이 끓이고 친구들끼리 모여 먹는 라면이 쵝오!!! 아니겠습니까? ^^

ㅎㅎㅎ 맞는거 같아요 :) 남이 끓여준 라면이 제일 맛있죠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0.52
ETH 2284.1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