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봄소풍] 비오던 날에 홍콩 소호거리 풍경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월요일이 왔습니다.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이렇게 축 쳐지는 날은 출근하기 정말 싫죠.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살기 위해서는 출근해야 하는걸...

사심 제대로 들어가있음.

저같은 분들을 위해 홍콩여행간 찍어놓았던
홍콩의 낮거리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함께 보시며 간접적으로나마 홍콩의 정취에 빠져보시죠.

2.jpg

오늘처럼 비가 내리던 홍콩거리.
급하게 내리던 소나기 때문에 근처 편의점에서 비닐 우산을 샀었습니다.
여행지에서의 비는 그렇게 운치있게 보이던데...
현실의 비오는 날씨는 왜이리 마음에 들지 않을까요?

3.jpg

홍콩의 건물들은 정말 하나같이 다 높게 건축되어 있습니다.
스카이라인 제한이 없는 것이여서 그런지...
서울의 아파트나 오피스텔들보다 훨씬 높은 사이즈의 고층건물들.
보고 있으니 서울의 집값이 왜 떨어지지 않는지 알 거 같습니다.

홍콩 부동산을 돌아다녀보니 집값이 상당하더군요.
서울보다 비싸요.

이런걸 보면 인구밀집도에 비해 서울 집값은 세계적인 기준으로 저렴한 듯.
개인적으로 계속 오를거 같군요.
서울의 부동산이 급 갖고 싶어집니다.

4.jpg

뭔가 매력적인 홍콩의 택시.
홍콩의 택시는 정부에서 관리를 하는지 다 똑같은 모양입니다.
각진 도요타 택시가 홍콩 느와르의 향수를 자극시키는군요.

5.jpg

빼곡히 들어선 고층건물들.
홍콩에서는 공원같은 공터를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만큼 건물들의 밀집도가 어마어마 해요.
어찌보면 삭막한 도시 공간의 결정체.
그래서인지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조금 딱딱한 듯.

6.jpg

헐리우드 거리로 가는 계단입니다.
큰 맘 먹고 올라줍니다.

7.jpg

교훈

힘든 길은 돌아가자

큰 길로 가면 계단을 오를 필요가 없더군요.
힘든 길을 만나면 현명하게 돌아가야합니다.
체력이 방전되었어요.

8.jpg

어두컴컴한 홍콩의 거리.

9.jpg

뭔가 멋졌던...
공사지역이 은근 많더군요.
오래된 건물들이 많이 지속적인 보수공사를 하는 듯.

10.jpg

곧 비가 쏟아질 거 같습니다.

11.jpg

이쁜 택시가 지나가요.
홍콩 스러운 빨간 녀석.

12.jpg

벽에 이런 이쁜 그림도 그러져 있어요.
목공소인거 같네요.

13.jpg

영국의 지배를 받아서인지 양복점들도 곳곳에 많답니다.

14.jpg

뭔가 멋진 나무 뿌리.
그리고 그 뒤에 보이는 쓰레기 더미.

사실 위 풍경들은 판다부부의 아침식사를 위해
브런치 클럽이란 곳을 찾아가면서 찍은 사진들이랍니다.
걸어가는 길 하나하나가 다 화보더라고요.

브런치 클럽은 조금 있다 포스팅해드릴게요 :)

헤헤.
그럼 다음 포스팅도 기대 많이 해주시고요,
모두들 행복한 월요일 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홍콩가면 꼭 한번씩이라도 비가 왔던 것 같아요 ㅎㅎ 비오는 홍콩 분위기도 좋긴 하지만 ~ 저희 피드도 구경와주시구용~ 보팅하고 갑니다!

넵 구경갈께요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뭔가 되게 음침 하면서도 세련된 미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중국 홍콩은 정말 은근히 볼것들이 많은 느낌입니다^^
업봇하구가용~

날이 밝을 때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듯 해요 ㅎㅎㅎ
사진 찍은 날이 소나기가 왔다 말다 오락가락했던거라 더 그래 보이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

ㅎㅎ 뭔가 느낌이 구름낀 소림사 같은 느낌??ㅎㅎ

가파른 언덕에 고층빌딩 뭔가 삭막해 보이긴하네요

ㅎㅎㅎ 날씨 때문에 더 그런거 같기도 해요
확실히 홍콩만의 매력이 있습니다 :)

도시 전체가 명동인듯.

아무래도 높은 건물들이 많아서 그런걸 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셩완역 인근은 그래도 명동이라기 보다는 사람사는 냄새가 나는 동네였네요 :)

사람사는 냄새 좋네요~

홍콩이 밤에는 반짝반짝 이쁜데 낮에보니까 건물들이 칙칙하네요.ㅎㅎ
홍콩가서 맛있는거 많이먹고 싶어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ㅎㅎㅎ 날도 좀 흐려서 더 그런거 같아요 :)
noisysky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홍콩 집값 정말 무섭다고 하더라고요ㅠ
저는 홍콩 아파트가 탐이 나네요^^

ㅠㅠㅠ 판다네도 한채만 있었으면 했네요 ㅎㅎㅎ

저 계단으로도 올라가고 큰길로도 갔는데
계단길이 정말 홍콩! 스러웠어요. 안올라갔으면 후회했을거에요.

ㅎㅎㅎ 맞아요!!!
한번은 괜찮은데 한 세번쯤 올라가고 발견한거라... 아쉽......

서울과 비슷한듯 하면서도 느낌이 다르네요.
주윤발 사는 동네니 한번 가봐야는 하는데 말이죠~ ^^
구경 잘 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주윤발이 자주가는 맛집도 방문했었는데 포스팅할께요 :)

무거운몸으로 저 계단을 올랐을 것을 생각하니 글을 보면서 제가 다 헉헉거립니다 ㅎㅎㅎㅎ 사진을 보면 위안받기보다 너무나도 가고싶다...라는 생각이 더 많이 든다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판다군과
아가 역사상 현재까지 가장 고된 운동을 하는 걸꺼라고 했네요

뻔뻔은 주제가 뭐에용?

기간별로 바뀝니다.
여행, 맛집탐방, 독서 등 다양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