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네의 리얼 솔직한 우마이도 라멘 후기

in #kr6 years ago

0.jpg

고터로 식사를 하러 자주가는 판다네입니다.
항상 갈까 말까하던 라멘집을 오늘은 도전!! 해보기로 합니다.

“우마이도”

건대 맛집에 국내 최초 생면…..Blur Blur….

허허허….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판다네가 일본 라멘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서 그럴지 몰라도 개인적으론 실망을 많이 한 곳이였습니다..

사실 맛이 그럭저럭이여도 가성비 좋으면 괜찮다고 하는 판다네인거 다들 아시죠?

1.jpg

라멘은 항상 진리라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고터의 비싼 임대료를 감당하고 있다니
판다부부의 입맛에 딱 맞을 것이다.
.
.
라고 이때까지는 생각했습니다.

2.jpg

허허. 가격 쎄네요.
괜찮아요. 그만큼 맛있을거라 믿어요.
메뉴도 두개!!!
자신있다는 거겠죠?
.
.
라고 이때까지는 생각했습니다.

3.jpg

김치는 괜찮았어요.

4.jpg

음?
비쥬얼은 그냥 평범한 라멘집의 비쥬얼.
판다군이 먼저 시식합니다.

7.jpg

……………?

판다군 표정이 심상치 않습니다.
먹어보래요.

????????????

…………두둥.

뭐죠 이건.

매운 국물이 이렇게 비릴 수 있구나.

우와.
한 숟갈 떠먹어본 판다양은 GG.

면은?
지극히 평범합니다.

암튼 허기진 판다군은 억지로 조금이라도 더 먹어봅니다.

포기.

건대의 맛집이라니 누군가의 입맛에는 맞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희 부부의 입맛엔 정말 비린 맛이였습니다 ㅠ

6.jpg

차슈는 괜찮을 거야….
다른 곳보다 맛이
.
.
.
.
.
.

없.어.요.

그래. 이건 사와서 파는 걸 수 있으니까요…
넘기죠.

5.jpg

계란은 실패할리가….

11.jpg

……………………..???????????????????????????????

제가 잘못본건가요.
이거 혹시 판다양이

에.그.베.네.딕.트.시킨건가요?

뭐죠?
?????????????????????????????????????????????
일본라면의 계란은 반숙아니였어요?
이건……………….?????

노른자부분은 거의 날계란 수준.

흰자부분도 겉만 익었고….

저희 부부입맛엔 엄청 짜기도 했네요.
…..

8.jpg

그래 교자 너만 마지막으로 믿어볼께….

10.jpg

교자는 그냥 교자맛.
뭐 이건 메인메뉴가 아니니 맛을 너무 기대하면 안되는거겠죠.
그래요….
아는데….
라멘에게 실망을 해버려서....교자 너라도....

결국….
대식가 판다군이

다 먹지 않고 남겼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라도 좋으면 모르지만 가격도 비싸고

물론 고터라는 지리적 위치때문에 임대료때문이라고 해도... 이건 너무...

음. 저희 부부는 다시는 안갈 듯 합니다.
결국 제대로 배를 못채운 판다군은 백화점 지하에서 유부초밥을 사서 배를 채웠습니다.

허허허.
전화위복이라고 할까요?
백화점 유부초밥 존맛.

도제라는 유부초밥 전문점인데, 조만간 포스팅해드리죠.

암튼 판다네가 좋아하는 라멘모토가 정말 그리워지는 밤이였습니다.

라멘모토 포스팅보러가기

맛집의 기준은 개인의 입맛이라고 하죠.

모두들 입맛에 꼭 맞는 맛집투어에 성공하길 바라며 솔직한 후기 이만 접을께요.

그럼 모두들 행복한 목요일 밤 되시구요, 굿나잇.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별로인가보네요.. ㄷㄷㄷ 저도 그런 곳에 간적이 많아서 ㅠㅠ

네... 개인적으로 실망을 좀 했습니다. ㅠㅠㅠ
이렇게 실망하는 경우가 흔하지 않은데 말이죵...

진정한 맛집을 찾고 싶습니다 ㅜㅜ

진정한 맛집들도 많은데.... 가끔 이렇게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가 없는 곳들이 있더라구요....ㅠㅠ

흐윽 이 기분 저도 뭔지 압니다ㅠㅠ 비쥬얼만큼 맛있었으면 너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ㅠㅠㅠㅠ 그러게요....
비쥬얼 만큼만 했어도 좋았을 텐데....

사진만으로 보면 면이 좀 덜 익은거 같은 느낌이에요;;
웬만해선 라멘이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ㅎㅎ
완죤 별로인가 보네요 ,ㅡㅜ

앗.... 그런가요?
생면이라 달라서 그러나 하고 면은 별 생각을 못했습니다....허허허

저도 조만간 라멘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라면은 끓여 먹었지만
역시 생면으로 만든 라멘집에서 먹어야 제맛인듯^^

저도 아쉽네요 ㅠㅠㅠ

ㅠㅠㅠ 같이 아쉬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흑흑

그렇게 잘 드시는 두분이 별로라면 진짜 별로인가봐요 ㅎㅎ

가격도 안착한 나쁜 라멘 이네요 ㅋ

판다양도 판다군이 이렇게 미련없이 남기고 일어나자고 한 걸 본 적이 있나
진지하게 고민해봤습니다.....

제 기억속 건대 우마이도는 이렇지 않았는데 고터는 심각한가보군요 ㄷㄷ

헉 그런가요?
으흠. 판다네가 간날이 별로 였던 건가.... 아니면 지점별로 다른가.....ㅠㅠ

여기 별로군요 ㅠㅠㅠㅠ 아쉽네요
근데 보면 라멘집은 그냥 쏘쏘한 곳이 많은 것 같아요
맛있는곳 찾기 힘들더라구요 ㅠㅠ

판다네가 그렇게 입맛이 높지는 않아서 라멘종류는 웬만함 OK인데...
개인적으로 이번엔 좀.....ㅠㅠㅠ
라멘모토는 정말 맜있습니다!!!
판다네가 자주가요 ㅎㅎㅎ

먹스팀이 아니였군요. ㅠㅠ
음식을 남기시다니, 정말 아닌 집이였나 봅니다.

개인적으로 다시 가지 않을 듯 합니당.....
물론 사람에 다라 입맛에 차이가 있지만요.....허허허

이런 솔직한 후기 좋습니다. :D

헤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솔직한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054.60
ETH 3558.38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