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시식평] 2017 일본 트랜드 2위, 화제의 초콜릿 meiji THE Chocolate 를 먹어보다.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pandafam 의 시식기 : 메이지 초콜릿


모두들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86.jpg

주말을 맞아 판다 양과 함께 이케이 트랜디 2017 2018 이란 잡지를 보다 발견한 낯 익은 사진.

84.jpg

얼마 전, 후쿠오카를 가서 사온 #meiji 초콜릿이 무려 2017년 핫 아이템 랭킹 2위에 올라와 있습니다.

참고로 1위는 닌텐도 스위치, 5위는 비트코인입니다.


도대체 어떤 녀석이길래.
비트코인을 제치고 2위를 했는지...
바로 후기 작성을 시작해보도록 하죠.

18.jpg

바로 이녀석입니다.
원래는 3가지 맛을 사왔는데,
이정도의 가치가 있는 놈인지 몰랐기 때문에 이미 2개는 저희 부부의 뱃속으로...

분명... 먹을 땐 진한 카카오 초콜릿 정도의 느낌일 뿐이였는데...
그래도 하나가 남아있으니 바로 후기 사진 촬영 모드 작동.

94.jpg

저희에게 남은 마지막 녀석이랍니다.

70% 화사한 과일맛 (elegant bitter)

브라질 토메아스 산의 카카오를 중심으로 사용
카카오 본래의 기품있는 플루틴 향이 입안 가득 펼쳐집니다.


라고 써 있으나 솔직히... 초코의 맛을 잘 모르는 전, 좀 쓴 초콜릿이다?!? 정도의 느낌?

93.jpg
image-1-1080x675.jpg

메이지 초콜릿은 케이스 색별로 맛이 다 다르답니다.
산미, 과실, 단맛 등의 균형도 표기가 되어 있으니 일본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뒷면의 그림을 보고 취향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애매하다 싶으면 늘 그랬듯.
가장 많이 팔린 놈으로 그냥 집으시면 됩니다.

92.jpg

후훗. 열어볼까요?

91.jpg

포장을 벗겨보죠. 훗.

90.jpg

maxresdefault.jpg

88.jpg

젠장. 윗 부분이 살짝 깨졌습니다. 그렇죠. 뭐...
제가 하는 일이 뭐 그렇죠...
그래도 마지막 남은 1개의 초콜릿이기에 리뷰를 계속 이어 나갑니다.

1.jpg

meiji THE 초콜릿의 특징

모양이 다 다르게 되어있는데요.
초콜렛을 먹을 때 혀에 닿는 모양에 따라 맛이 다르게 느껴진다는 것 때문에 이렇게 나눠져 있답니다.
그러거나 말거나 그냥 저에겐 쓰디 쓴 초콜릿이라는 건 함정.

제 입맛이 저렴해서 그런가봐요.

87.jpg

쓰다... 그만 먹고 싶으다...
하지만 판다 양은 양치질을 했다고 먹어주질 않고...

85.jpg

초코릿이 달지 않으면 초콜릿이 아니다라고 생각하지 않는 1인입니다.
전 아직 카카오의 풍미에 빠져들기엔 너무 싸구려 입맛인가봐요...

12.jpg

저 아저씨가 이 초콜릿을 만들어 낸 1등 공신이랍니다.

메이지의 우쓰노미야 히로유키 씨는 양질의 카카오나무를 찾기 위해 1년에 지구를 3바퀴 돌를 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지역에서 카카오나무의 재배 방법과 관리 방법 연구를 통해 카카오 농가와 그 커뮤니티 생활을 지원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그 지역의 카카오 농부들이 카카오 농사를 안심하고 계속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고품질인 카카오 콩을 채취하여 일본으로 가져오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카카오 콩의 맛과 향기를 최대한 끌어내기 위한 궁리를 거듭하여 탄생한 메이지 THE 초콜릿 지금 이 새로운 초콜릿이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저도 놀랐습니다.

이렇게 쓴 맛의 초콜릿이 있다니.

개당 가격 무려 3천원 정도.

솔까. 전 달달한 가나 초콜릿이 좋은 관계로...
더 이상은 먹지 않을 듯 하네요.

일본 특유의 섬세함으로 탄생한 meiji THE 초콜릿,
궁금하신 분들은 일본에서 하나 쯤 사드셔보길 바랍니다.

참고로 커피와 함께 먹으면 그윽한 커피향이 카카오의 풍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합니다.
하지만 저같은 싸구려 입맛에게는 쓴맛에 쓴맛을 더하는 최악의 조합일거라 생각되기에 패쓰.

그럼 모두들 행복한 주말 점심 되시구요 :)
저희 부부는 다음에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pandafam
마지막 마크.jpg

Sort:  

저도 직접 먹어보고 나름의 시식평을 한번 써보고 싶군요.ㅎ

흐흐흐 시식평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다음에 일본 여행 갈 때, 챙겨와서 이벤트로 좀 뿌리던지 해야겠네요 :)

메이지과자는 좋아하는데 저건 못봤던거같아 먹어보고싶네요~

작년에 나온 신제품이라고 하네요 :) 저희 부부도 생각없이 HIT 글자만 보고 주워왔는데 작년 히트상품 2위라니... 비트코인보다 위에 있는 녀석이랍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전 별로 맛이 없었어요 ㅠㅠ

일본가면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 궁금하네요 맛이

도전은 아름다운거랍니다 :) ㅎㅎㅎ 일본 가시면 잊지말고 꼭 사셔서 드셔보세요~

메이지 유신 향수에 젖은 메이지 쇼콜라인가봐요 먹어봐야 겠네요 꼴깍

그런가보네요 :) 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전 초코매니아 인데 꼭 먹어보고 싶네요..
근데 저 초콜릿 블록블록 먹는 순서가 있는건가요??

초코 매니아시라면 꼭 드셔보세요 :) 강추입니다.
이번에 먹은건 정말 쓴 맛이였으나 다른 색 (푸른색)은 달달했네요 :)
블록은... 순서없이 그냥 먹었습니다 ㅠㅠ 전 초코 관련 입맛을 발달하질 않아서...
다 비슷비슷 하더라구요 ㅠㅠ
참고하세요~

초콜렛 좋아하는데 ㅎㅎ 포장지도 이쁘네요 ㅎㅎ 먹어보고싶어요

헤헤 :) 저 포장지 위해 그림을 그리는게 일본 sns 사이에선 유행처럼 번지고 있답니다.
다음에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a 1.51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pandafam

화사한 맛은 대체 뭘까요 ㅋㅋㅋ 저도 진한 카카오보다 가나초콜릿이 더 좋더라고요. 좀 비싼 초콜릿 중엔 개인적으로 고디바가 달달하고 진득하니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고디바 훌륭하죠 :) 가격이 비싼거 빼면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초콜릿 입니다. :)

전 쓴 초콜릿 좋아하지 말입니다~ ㅋㅋ

ㅎㅎㅎ 저도 쓴 초콜릿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주말인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아이디어는 시린 무릎을 탁치게 만드는군요
초콜릿계의 짬짜면 같은건가요? ㅎㅎ

이론상은 그런거 같습니다 :) 하지만, 실상은 별반 맛차이가 없다는...
걍 제 입맛이 둔해서 그런걸까요?? ㅎㅎ 암튼 앞으로 팔로우하고 자주 왕래했음 좋겠네요 :)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오호!!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태그 많이 달도록 하겠습니다!!!
krwhale 님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