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격 실화?? 런닝맨 1,900원 돈까스 어디?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간만에 판다양과 홍대에 갔습니다.
터벅터벅 걷다.
엄청난 걸 발견해버립니다.

1.jpg

실...실화냐 너? 1,900원 돈까스?

폭풍검색 시전

1-1.jpg

런닝맨에 출연했었군요.
그것도 임대료 비싸다는 홍대에!!!
단 돈 1,900원으로 돈까스를 먹을 수 있다니!!!

1-2.jpg

정말 대박 횡재!!!

이미 밥은 먹었지만 이런 기회를 놓칠 순 없죠.
들어가봅니다.

map.jpg

상호 : 선라이트돈까스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59 (서교동 332-4 1층)
영업시간 : 10:30 - 21:30

가격

등심돈까스 : 1,900원
치즈돈까스 : 3,500원

2.jpg

눈누난나

가벼운 발걸음으로 입장.

3.jpg

내부입니다. 놀랍게도 좁지만 앉아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를 보아하니 혼밥하기 좋은 규모.
그레잇한 곳입니다.

4.jpg

메뉴판.
식사를 안 했다면 도시락으로 시켰겠지만, 이미 식사를 하고 온 뒤라...
1,900원짜리 등심과 3,500원짜리 치즈를 주문해봅니다.

5.jpg

기다리는 동안 밖에 있던

뜨스한 어묵 국물

로 속을 달래주었어요. 데헷.

6.jpg

주문과 동시에 튀겨지는 내 사랑스런 돈까스 녀석.

눈누난나.

매우매우 기대된답니당 ♡♡♡

7.jpg

3,500원 치즈돈까스

치즈가 가운데에 몰려있어요.
고기양은 생각보다 적은 듯 하지만, 괜찮아요.
4천원도 안하는 돈까스인걸요 ♡

8.jpg

1,900원 등심돈까스

실제로 보면 사이즈가 심각하게 작습니다...

아마 저 돈까스만 먹는다면 상당히 양이 적을 듯.

하지만 괜찮아요.

1,900원이니 모든게 용서가 되요.

9.jpg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3,500원짜리치곤 훌륭한 퀄입니다.
가격 때문인지 보면 볼수록 먹음직스러워 보이는군요.

역시 싼게 장땡.

10.jpg

오늘의 주인공인 1,900원짜리 돈까스

고기가...고기가 상당히 얇습니다.

솔까 밥을 먹지 않고 이곳을 먼저 방문했다면 만족도가 떨어졌을수도....

하지만 괜찮아요.

전 이미 밥을 먹었고, 배가 어느 정도 부른 상태이거든요.
그리고 무엇보다 1,900원짜리 돈까스란 점에 감탄한 상태랍니다.
그냥 후한 점수 막 주고 싶습니다. 우헤헤.

11.jpg

소스입니다.

무려 1,000원.

양은 상당히 많아요. 돈까스 3개 정도에 하나면 충분할 듯.
저희 부부는 매운 맛으로 선택했습니다.

12.jpg

이렇게 소스에 콕 찍어먹습니다.

매콤달달한 맛이 입안에 촥! 감기더군요.

무엇보다 돈까스를 갓 튀겨내서그런지 바삭거리는 튀김의 식감이 식욕을 자극시킵니다.
저렴하지만 학창시절 즐겨먹던 추억의 맛?
암튼 가끔 생각나는 어린시절의 돈까스 맛. 딱 그런 맛입니다.

13.jpg

잊을 뻔 했군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나름 기본 찬도 있습니다.
깍두기.

14.jpg

치즈녀석의 디테일 샷.

3,500원치고 나름 치즈치즈한 녀석입니다.

15.jpg

이렇게 쭈욱 늘어날 줄 아는 기특한 녀석.
저렴이라고 무시하심 안됩니다.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치즈녀석.

16.jpg

치즈녀석도 소스에 콕.

역시 맛있습니다.
소스가 생각보다 매웠습니다.
입 안 가득 채우는 알싸한 맛이 돈까스에 계속 손이 가게 하더군요.

17.jpg

결국 완식 클리어.

밥 먹고 온거 맞는지...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도시락으로...

아니 라면도 같이 시킬걸... 그랬나봐요...

암튼 간만에 정말 가성비 쩌는 곳을 발견해서 기분 좋은 판다 부부였답니다.
판다 부부의 집 앞에도 1,900원짜리 돈까스 집이 생겨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그래도... 근처 이수 시장쪽에 돈까스 무한리필 뷔페가 있으니 조만간 한번 방문하는걸로...

그럼 모두들 행복한 목요일 밤 되시구요~
이제 하루만 더 참으면 즐거운 주말이 다가온다구요 :)

우리 모두 함께 힘내보아요!!! 아자아자 화이팅!!!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분명 사진이 있는 것 같은데 ㅠㅠ 저는 사진이 안떠요.. 너무너무 궁금한데

헉 ㅠㅠㅠㅠ 왜그럴까요.... 사진이 왜 안보이징...
1900원의 가성비 최고의 돈까스 입니다....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59 (서교동 33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

오홍 판다군과 홍대 나들이를 했단 말이지!!!
부럽넹...

넵!! 간만에 데이트 했습니다 :)
주말에 찾아뵙겠습니다.

새우돈까스 맛잇겟다 처음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불러서 다른 돈까스들은 못먹은게 슬프네요 ㅠㅠ
다른 돈까스들도 바로 튀겨주실테고... 맛도 있을테고...
소스도 추가 안해도 되니 가격도 착한 가격 그대로 이고....
아쉬워요 ㅠㅠㅠ

돈가스가 어케 1900원이지...저기가서 돈가서 5개먹어도 9500원이네 와 미뗫다.... 담에 한번가서 제가 새우먹어볼게요 ㅋㅋㅋㅋ

ㅎㅎㅎ 넵넵!!! 종류도 다양한 편입니다.
그런게 소스값 추가라는 걸 잊지 말아주세요 ㅎㅎㅎ

소스값이 처넌이라닛 그래도 엄청 싼편이라 ㅋㅋㅋ

바로 달려가고 싶네요.ㅠ
가격이 1900원에 일단 놀라봅니다.
여러가지 시켜서 먹으면 돈가스 좀 작아도 가격이
착하니 용서됩니다.ㅎㅎ

가격이 정말 너무 착합니다.
막튀겨주셔서 맛도 있구요!!

저!! 이거 런닝맨에서 봤어요 ㅋㅋㅋ
제목 보고 들어왔는데 런닝맨에 나왔던 곳이라는거 보고!!
번뜩!! 생각났어요... 방송에서 본 기억이!!!

런닝맨에서 나온 바로 그곳 맞습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했네요 :)

한샷 한샷 정성가득~ 1900원 놀라운 가격이군요!! ㅎㅎ 늘어나는 치즈는 사랑입니다..

가격 실화입니다!!!
가성비 최고인 곳이 아닌가 싶어요...
치즈는 판다양이 너무 사랑한답니다 :)

배가 어느정도 찬 상태에서 간식(?) 삼아 먹기에 좋아보이는 가격이네요!
돈까스는 사랑이기에 간식으로 먹어도 사랑입니다.

넵!!! 기본 돈까스 외에는 양이 좀더 많기도 해서 식사로도 나쁘진 않습니다만...
대식가에게는 딱 간식사이즈 입니다 :)

와이프가 돈까스 엄청좋아하는데 ㅎ 한번 방문해서 검증해봐야겠군요 ㅎㅎ

맛이 엄청나다!! 는 아니지만 가성비는 엄청납니다 :)

오 진짜 싸네요. 배고플땐 돈까스 3개 소스한개 라면하나 도시락하나 먹어야겠네요 굿.
이수시장 무한돈까스가 더 기다려지는구만요~

소스가 3개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무한돈까스도 대기중입니다.후후후.
기대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