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일주일 후 첫보상

in #kr7 years ago (edited)

우연찬케 시작한 스팀잇 드디어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을 했습니다.
가입인사 그런것도 모르고 무작정 글쓰기부터 했네요.
댓글에 보니 join이란 태그는 한번만 하는거라 하더군요.
그것도 모르고 매번 글쓸때 마다 join이란 태그를 넣었었습니다.
자기글에 보팅했다가 나중에 모두 취소를 하기도 했구요.
다음날은 너무 많은 글을 포스팅하는것도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글쓴김에 늦은 가입인사를 한다면 농업에 종사하는 두아이 아빠입니다.
직업이라고 할것 없이 그냥 텃밭이나 가꾸는 정도 입니다.
며칠 지나니 스팀잇에 대한 글들을 보고 이제 조금은 알게 되는거 같네요.
비밀번호도 변경하고 다시 로그인 할때 마스터키 말고 포스팅키로 로그인을 했습니다.
USB에 마스터키, 포스팅키, 엑티브키, 메모키 담고 프린터해서
오프라인에서 볼수 있게 두 군데 보관 했습니다.
배울수록 점점 어려워지는거 같네요. 또 일주일이 지나면 ...

일주일 지난 뉴비의 스팀잇 체험기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배워가는 재미가 있는 스팀잇! :)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배워나가는거죠~~~~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스팀잇을 알게 된지는 좀 됬지만 가입하고나서야 시스템이 뉴비에게는 복잡하다는걸 지금 실감하고 있네요 ㅠㅠ 뉴비들을 위한 글도 여럿 (영어로된 글까지 ㅠㅠ) 읽었지만 아직도 어떻게 글 쓰는지 모르겠네요. 무작정 글 쓰신것도 저보다는 용감하시다는 말 드리고 싶어요!

모든 글을 읽어볼수는 없겠지만 차츰 알게되겠죠.
그래도 스팀잇을 하면서 글쓰기 위해 예전 사진들도 찾아보고 좋은거 같습니다. 하루에 읽을수 있는 양이 많진 않지만 배우는게 많아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얼른 첫보상 받고싶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 할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첫 보상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ㅎ

감사합니다.좋은하루 되세요

첫보상 축하드려요 ㅎㅎㅎ 맞팔해요~

감사합니다.맛팔할께요.
좋은하루 되세요.

보상 축하드립니다. 저도 차근차근 잘 배워나가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join은 한번만이였어요? ㅋㅋ
오늘알게되서 계속 쓸라했는데 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팔로우하고가용~^^

첫글에 가입인사 할때 join을 쓴다고 하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