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찾아온 군발성 두통

in #kr7 years ago (edited)

3년전 나타났던 군발성두통이 어제 다시 찾아와 극심한 두통에 시달렸습니다. 진통제를 먹어도 통증이 가시질 않습니다.
3년전 임시 방편으로 사 놓아던 호흡용 휴대산소를 꺼내 사용해 보았으나 별 도움이 안됩니다.
20180223_115337.jpg

처음 증상이 나타 났을때는 MRI도 찍고 뇌혈관은 깨끗하다고 하여 약만 처방 받아서 먹었었는데 증상은 나아지는데 약 부작용인지 혈변과 정신도 멍하고 약을 며칠 먹다 끈을수 밖에 없었기에 진통제만 먹고 참는 수밖에 없었네요. 그냥 눈감고 잠만 잤습니다.

오늘은 아침에 아이 어린이집 데려다 주는데 "아빠 눈이 왔어요. 눈사람 만들어도 되요." 이제 자기가 생각한 말도 할 줄 알고 머리는 아프지만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혹시 몰라 안과도 다녀왔습니다.
20180223_110909.jpg

왼쪽 눈쪽으로 심한 통증과 눈충혈(영화에서 CG 처리 한것 처럼 엄청나게 빨강색),
다행히 안과에서 이것저것 검사했는데 혈관도 이상없고 눈안압도 괜찮다 하여 인공눈물 처방 받아 왔습니다.
이번에는 약하게 왔는지 이제 서서히 좋아지는거 같기도 한데 빨리 좋아졌으면...

어제는 덧글에 제대로 답글도 못했네요.

제목에 군발성두통이라 되어 있어 남성들에만 있는 병이라 생각하신분도 있으셨겟네요. 30년전 받은 얼차례가 생각 났었습니다(머리 박고 전진). 저도 처음에 진단 받고 인터넷 찾아보고 했었습니다.

스티미언님들 건강하세요

Sort:  

아프지 마세요ㅜㅜ 건강해지세요

저보다 가족들 걱정을 끼치니 그게 문제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헉 ㅠㅠㅠ 괜찮으세요?
어서 쾌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지금은 진통이 심하게 안오고 많이 좋아졌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늦동이들 재롱에 삽니다.

눈이 900냥 이라는데 ... 꼭 진료 잘 받으셔서 괘유하시길 바래요 ~

눈쪽으로 아프기만 하면 우리나라 초창기에 라식수술 했던게 걱정이 심합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타깝습니다
하루빨리 건강해지시기를 바랍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지금은 진통이 약해서 참을만 합니다. 좋은 오후 되세요.

아니 이게 무슨일이람ㅠㅠㅠㅠ
팔로스님ㅠㅠㅠㅠ아프지마세요 흑흑
저도 작년에 라식수술했는데 안경을 안끼니 좋긴한데 앞으로가 더 걱정되네요
몸건강하시길ㅠㅠ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걱정 안 하셔도 될듯 하네요.초창기 때는 칼날을 교체 안하고 두번 사용도 했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수술이 잘못되서 수술하고도 안경을 착용했습니다. 병원에서 재수술 해준다고 했는데 겁나서 재수술은 안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기술들이 개발되겠죠.

네???????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ㅜ아..........
뭐라고 위로해야하죠....
하..... 루테인 챙겨드시고
티비도 장시간은 피하시는게 좋을꺼예요
ㅠㅠ스팀잇도 너무 장시간하시지 마시고...
또 뭐가 있을까요
아무튼... ㅠㅠ요즘의 좋은기술이 팔로스님을 돕길 바래요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고 갑니다.ㅠㅠ 괜찮아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12.68
ETH 2615.5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