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글리쉬- Konglish

in #kr6 years ago

콩글리쉬- Konglish

요즘에 저는 너무 바쁘게 살고있습니다. 내년 1월에 저는 향남으로 이사갈거니까 짐을 다 싸고 준비할 게 꽤 많습니다. 이사하는 게 너무 싫죠?!? 이사하는걸 준비하느라 블로그에 포스팅도 못 했네요ㅜㅜ. 요즘에 스팀의 가격이 계속 떨어지니까 사실은 포스팅도 하기 싫습니다. 근데 나중에 저는 스팀을 엄청 많이 살거니까 나중에 포스팅도 많이 해드리겠습니다.

모두가 포스팅을 열심히 올리고 다들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이번 포스팅에 콩글리쉬 포인트가 없는데 질문을 하나 해드리겠습니다.

화이팅 영어로 뭘까요??

댓글에서 써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직다이스하러 가자!

스팀 블록체인 기반 주사위 게임

Sort:  

Yes! Let's keep going!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ello @abdullar; I want to thank you for your delegation to dStors. The team is working very hard to soon launch one of the first and best online dCommerce marketplace.

Thank you for sharing in our vision!

Fighting ~^^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콩글리쉬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박사건!!

전쟁이 일어날 수 도 있습니다. ^&^

Cheer up would be when someone is sad and you want that person to feel better. Kind of like 힘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Got it! Thanks for your kind explanation 😊 Where is 향남? is 향남 far from Seoul?

향남읍 is in 화성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십몇년전에 인도 사람은 이메일의 끝에 cheer~ 또는 cheers~라고 적었던 거 같습니다.
같은 뜻인지 궁금하네요.

Keep goind 이군요
보클하고 갑니다 ^^

댓글을 보니 keep going인가 보네요..ㅎㅎ

보클왔어요~

응원합니다. ^ㅡ^ Fighting.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