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쉽게 생각을 바꾸지 못할까?

in #kr7 years ago

1499076164992.jpg

안녕하세요 @pald 입니다.
오늘은 일을 하면서 느끼게 된 감정과 예전에 갔던
전시회의 기억이 합쳐진 날이네요.

비도 많이 오고 덥고, 습하고 그랬죠 오늘
부모님과도 다투고, 회사에서도 갑작스런 인원공백에 일도 몰리고 지내다 보면 힘든 일이 몰려올 때가있나 봅니다 ^-^

1499076161855.jpg

오전 오후 내내 땀흘리는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있었습니다.
뭔가 생각의 전환이 너무너무 필요했어요.
시간이라도 있으면 스팀잇이라도 들어가서 ㅠㅠ
놀텐데...

계속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안 힘들다, 괜찮다, 해도 오늘은 잘 안되 더라고요.
(원래 저는 초 긍정 주의입니다 :) )

1499076160568.jpg

일 하던 중에 친구놈 한테 연락이 왔어요.
"그 때 우리 같이 갔던 전시회 사진 좀 줘" 라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데 이놈이...
근데 그날 친구와 4시간 정도 열띤 토론을 했거든요.
저는 의자가 그냥 의자지 무슨 전시회를 보러가냐
친구는 넌 그냥 보이는 용도로만 생각하는 무식자다

라고 ㅋㅋㅋㅋ누가 정답은 아니지만,
친구가 이긴 토론이었죠. 문득 이 사진들을 보내주면서 그 토론이 생각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물어봤죠.

"이렇게 스트레스 받는 건 어떻게 생각 바꾸냐?"
친구 왈
"너 거기서 일하는거 안 힘드는 시간이 많다고 좋아하지 않았냐?"
말을 잃었죠 뭐 .... 아주 맞는 말이네요.

사실 요즘 일도 쉬엄쉬엄했는데, 그냥 힘든 일이 조금 몰렸다고 나를 너무 힘들게 했어요.

1499076157041.jpg

참 친구의 대답은 여러분들이 보면
당연하고, 또 당연한데
왜 저는 저 생각을 못했을까요...

앉는 용도로만 쓰인다고 이미 생각을 정해버린
의자 처럼 저는 내가 지금 뭘 해도 화가 안풀린다고
생각을 정해 버렸던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을 전환하세요?
혹시 하루종일 힘들면 그 생각에 지배되지 않나요?

이상하게도 우리들은 행복할 때는
불행해져야지라는 생각은 안하는거 같아요 ^^

앞으로 저는 힘들면, 내가 안 힘든 날이 더더더더
많은 사람이라는 걸 더 인지 하면서 살려고요.

뉴스를 보니 비가 너무 많이 오네요.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비 피해 조심하세요!

다들 아주 간단히 생각의 전환^-^ 해볼까요?

Sort:  

좋은 글과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그저 보팅하나 살짝 내려놓고 갈께요^^

감사합니다-^^ 비가 또 오네요. 비 조심 하셔요!!

공감이네요~ 생각이 행동을 지배하고 결국 하루를 그리고 삶을 지배하게 되는거 같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생각하면서 열심히!!
화이팅입니다

저도 힘들다는 생각에 가끔 사로잡히는거 같아요 실상은 내가 바라던 일이였는데 말이죠..좋은 글 감사합니다^^

@jiahn님이 댓글도 남겨주시고^^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누구나 당장 눈앞의 현실만 보게 되죠 ^^
뒤돌아보며 사는 삶도 연습해야 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뒤돌아보는 삶 중요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050.37
ETH 2629.0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