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후기 및 스팀 일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ak455입니다.

제주도.jpeg

장마가 잠시 그치고 폭염이 쏟아지는 하루였습니다.

오늘은 스팀을 9000개 이상 모은 기념, 여자친구와 홍대 돈부리를 먹은 기념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그동안 스팀을 폴로닉스에 사놓고 거래만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글을 몇 번 써보니 정말 재밌는 곳이구나를 알게 되어, 한 2달정도 글을 써본후 요근래 거래하던 금액 중 일정 부분 파워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스팀을 4만 5천개를 모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던, 물건을 팔던, 거래를 해서 얻은 차익으로 스팀을 사오던 어떤 방법이건간에 4만 5천개를 모으겠다 했는데, 목표를 잡고 모으다보니 어느새 약 25%를 모았습니다.

앞으로 3만 5천개가 남았지만, 정말 만개를 모았을때와 비교도 안되게 힘들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힘든 일이더라도 목표를 잡고 꾸준히 실천해나가면 언젠간 모을 수 있겠죠?

오늘도 다시 한 번 스팀을 4만5천개를 모으겠다는 다짐을 다지며 여자친구와 홍대 돈부리집에서 먹은 돈부리 사진을 포스팅 해봅니다.

20170606_143615.jpg

사진 찍는 것을 까먹고 나중에 찍은것이 아니라..하하 정말 아닙니다..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사진 찍는 것을 까먹었습니다. (어이쿠!)

저만 까먹은 것이 아니라 평소에 사진을 찍어주던 여자친구도 너무 맛있어서 사진 찍는 것을 깜빡했다고 합니다.

다음 번에 제대로 된 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0606_143620.jpg

홍대 돈부리는 정말 이정도로 맛있는 음식점이랍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연어 덮밥과 장어 덮밥을 먹었습니다. 물론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언제 가도 맛있는 홍대 돈부리집 지나가다 한 번 들러서 식사해보세요^^

20170606_143638.jpg

후식으로는 홍대 돈부리에 오면서 길거리에서 파는 '레알 딸기 우유'를 마셨답니다.

'레알 딸기 우유'의 특징은 크기가 엄청납니다. 그리고 가격도 엄청납니다. 7천원 정도합니다.

이 '레알 딸기 우유'는 생딸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있는 음료수로 요즘 엄청난 각광을 받고 있는 음료수입니다.

굳이 7천원을 주고 먹을 맛은 아니긴 하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드셔보셔도 나쁘지 않은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P.S. :그리고 요근래 스팀에 가벼운 글을 올리는 분위기가 더 형성되면 좋겠다고 하신 글을 보았습니다.

무겁지 않은 주제로 글(데이트나 일상 글)을 쓰는 사람으로써 정말 동감하는 부분이긴 합니다.

하지만 무겁고 전문적인 글이 많이 올라온다고 해서 가벼운 글을 올리지 말란 법은 없으니, 마음 편하게 가벼운 글을 올리라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언제나 일상 글을 쓰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팀..만개요? 헐..

하하.. 천천히 모으다보니.. 이정도 모았네요.

와... 벌써 그렇게 많이 모으시다니!!!
전부터 느꼈지만 @pak455 님은 트레이더로서 자질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다 먹은 밥그릇은,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니까,
이 돈부리 가게도 적어두겠습니다 ㅎㅎㅎ
목표한 45천개의 스팀 꼭 모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cubo님 감사합니다. 항상 @cubo님의 글 잘보고있습니다. 홍대 돈부리 가서 꼭 드셔보세요. @cubo님도 항상 목표하신바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만개씩이나... 대단하시네요.. 앞으로 3만5천개 화이팅하세요~ ^^
근데 돈부리는 어디간거예요? ㅋㅋㅋ

돈부리는 다 먹어버렸습니다. 하하 상호명은 홍대 돈부리 입니다^^

홍대 돈부리 최고죠! 가성비도 좋고요 ㅎㅎ전 개인적으로 연어뱃살덮밥이 최고였습니다.
@toktok 님 상호명이 "홍대 돈부리"에요~

홍대 돈부리 다 좋은데 일본어를 모르는 저로썬 메뉴이름이 잘 안외워지더군요.. 연어 뱃살 덮밥 다음에 가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보고싶은데 엑박 뜨네요 ㅠㅠ

일시적인 오류가 아니라 아직도 엑박이 뜨시나요?? 헐.. 계속 오류 뜨시면 사진을 수정해보던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존경합니다^~^

@roychoi님도 스팀을 만개 모으셨다고 글을 본것같습니다. 같이 더 많이 모으도록 달려봐요~!

저도 언능 스팀 만개 모으고싶네요 ㅎㅎ 이게 스팀의 매력인가요?흑흑.. 코덜트가 되어갑니다..

스팀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덜트가 뭔가요? ㅎㅎ 어려운 용업니다 유유

헛 엄청나군요!! 만개라니!! 돈부리 맛나지요

돈부리 최곱니다!! 스팀 개수 정해놓고 모으면 천천히 언젠간 모을거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벌써 9000이시라니 대단하십니다. 그런데 목표가 5만개도 아니고, 4만 5천이라고 정하신 이유가 있는 건가요? 그냥 궁금해서요. ^^

음.. 처음에는 5만개였는데.. 생각보다 스팀 가격이 너무 급하게 올라서 4만 5천개로 낮추었습니다. 조금 더 현실적인 목표로 낮췄습니다..하하 근데 2만개도 힘들거같네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