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의 그림 16 / Mother's Drawing.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pak455입니다.

오늘은 어머니의 그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이번 그림은 첫째 조카의 그림입니다.

어머니께서 요즘엔 조카들 그림 그리는데 열중을 하시다보니 그림이 전부 조카들 그림밖에 없네요.

애기.jpg

이 그림은 어머니께서 다른 그림에 비해 보다 빠른 시간에 그리신 그림입니다.

다른 그림에 비해 완성도가 떨어지지만 옆에서 지켜본 저로는 어떻게 그렇게 짧은 시간안에 이런 그림을 그릴 수 있는지 놀라웠습니다.

그림 가이드 글을 올리시는 분들의 글을 읽고 따라해보고 있는데 정말 그림 그리는 일이 여간 쉬운일이 아닌것 같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연습해서 어머니의 반만이라도 그릴 수 있으면 좋으련만.. 힘들거 같습니다. (엉엉)

어머니께선 항상 스팀에 자신의 그림이 올라간다는 사실에 대해 엄청 기뻐하십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한 2달 전보다 그림을 올리는 유저분들이 많이 줄어든것 같은데, 그림 올리는 분들이 많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어머님이 그림을 곱게 이쁘게 잘그리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어머니 그림 솜씨가 엄청나시네요. ^^ 수익나셔서 어머니 용돈도 드리시면 더 좋아하시겠네요. ㅎㅎ

맞습니다. 하하 용돈 벌이용이라 생각하시고 더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시게 됬네요.

어머 어머님 솜씨가 대단하세요... 저는 디자이너인데 그림을 너무 못그려서 T_T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 굉장히 부럽더라구요 아 ... 정말 대단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어머니의 아들이지만 그림을 엄청못그린답니다.. 하하

어머님께서 그림을 잘 그리시네요...
아마도 조카들 드려주시는게 기쁘셔서..그러실듯요..
어머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한번 하시죠~~~
계셔 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할 일이니..

주말 잘보네세요... 반갑습니다..
풀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그림 그리시는게 취미이십니다. 항상 감사하단 말을 하곤 하지만, 아들이라 그런지 말이 쉽게 나오지 않네요..^^ skt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