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pairplay가 kr-dev 태그를 지원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notice.jpg


안녕하세요. Pair Play 입니다.

이전 공지에서 남는 보팅 파워 활용 방안에 대하여 적었습니다. 그리고 그 시작으로 어제부터 kr-dev 태그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당 최대 10%의 보팅(현재 약 1.18$) 을 받게 되며, 댓글로

pairplay 가 kr-dev 를 응원합니다!

라고 남기게 됩니다.

앞으로 kr 커뮤니티를 위해 노력하는 pairplay 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멋진 지원 응원합니다.

좋네요 멋쟁이 같으니...

ayogom 같은 멋쟁이에게 그런 얘기를 들으니... ^0^/

그럼 이제 다음 게임 개발합시다....
시간대는 다르게 해서,,, 게임만 하다 갈 수 있게....

... 하루종일 pp 만 하실거에용...?

쉿... 그러지마요 속상하네요
정곡을 찌르다니

하아~ 재미도 있는데, 커뮤니티 공헌까지...
응원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kr-dev 지원사업! 멋진 아이디어 입니다. 우리들은 게임해서 즐겁고, kr 개발자들을 지원해서 좋고....꿩먹고 알먹고...1석 2조이네요...홧팅입니다.

멋집니다ㅎㅎ

와 개발자 분들께 힘이 되길 응원할게요~!

개발 태그를 사랑하는 저로선 넘 감사한 일입니다. 감사합니다.

개발 배우러 갑니다!

kr-dev 는 어떤 컨텐츠인가요?

kr-dev 는 개발관련한 포스팅을 다루는 태그입니다. pairplay 가 프로그래밍을 통해 만들어졌고, kr-dev 에 있는 글들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멋지네요!!!너무 좋은 취지예요^^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