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Polyphony

in #kr7 years ago

scan394.jpg
Polyphony, 2018, mixed media on paper, 300 x 210 mm

안녕하세요 주원맨입니다 ㅎㅎ

오늘의 그림은 폴리포니에요

폴리포니란 다성 대위법적 음악을 말합니다

주로 르네상스 음악 이후 바로크 음악까지가 여기에 해당하는데요 하나의 주선율이 존재하지만

다른 성부들도 독립적인 선율을 가지고 선율이 서로 교차하거나 대립하는 형식입니다

이번 그림에서도 선율이 엮이고 흩어지듯 폴리포니 방식을 차용했어요!

사진이라면 보이지않아야할 신발 밑창같은곳 까지 다 보여요 ㅎㅎ

자세히 들여다보면 요소들이 더 재밌답니다 ㅎㅎ

Hello my name is juwonman!

Today's picture is polyphony.

Polyphony refers to polyphonic music.

This is mainly from Renaissance music to Baroque music. There is one picking rate

Other fathers have independent melodies and melodic crossings or confrontations

I also borrowed the polyphony method as if the melody was woven and scattered in this picture!

I can see all the shoe outfits that should not be seen in the photo.

If you look closely, the elements are more fun.

Follow @painterjuwon to see more illustrations every day!

Sort:  

다른 의미의 입체파네요 ㅋㅋㅋ

ㅎㅎ감사합니다!

주객보다는 주변의 객체들을 더 크게 강조한 듯한 그림이군요.

ㅎㅎ앗 맞아요 어우러지고 흩어지고 관계적인부분을 강조해서 그렸어요!
눈썰미좋으십니다 양목님 ㅎㅎ 감사합니다!

멋진 표현 방식입니다!!! 이런 색다른 방식의 그림 너무 좋아요 !!

감사합니다르바님!

인스타그램으로 그림 잘 보고있는데! 스팀잇에서 설명이랑 같이 볼 수 있어서 좋네요 👍🏻👍🏻

앗 부끄럽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17.70
ETH 2597.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