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work> 꼴 / out of shape

in #kr6 years ago (edited)

SCAN_20180220_232532660.jpg

안녕하세요 주원맨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꼴이에요

사람들이 맺는 꼴을 그려봤어요

누군가에게 치우쳐지고 누군가에게는 부담이되기도하는 그런 꼴이에요

Hello! my name is juwonman

Today's picture is out of shape.

I pictured what people are doing.

Something that is biased towards someone and burdensome to someone.

Follow @painterjuwon to see more illustrations every day!

Sort:  

좋은 작품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ㅎㅎ

그런 꼴이군요..ㅎ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다 다른 꼴인데 그래도 다른 이들에게 미운 꼴로 보이지만 않길 바래요! 그림 넘 맘에 들어요😊

ㅎㅎ감사합니다 피기펫님! 좋은하루되세요!

필력이 장난 아니십니다~~^^
멋진그림 감상하고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잘 보고있습니다~!

인연은 부딪힘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Nice post! I will follow you from now on. +UP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397.32
ETH 3382.5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