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다짐

in #kr6 years ago

머리가 멍하다.

몸이 좋지 않다.

독서를 오래 집중하기가 힘이 든다.

여름인가?

요 몇일 스팀잇 활동도 하지 않았다.

대신 맥주는 하루에 3L이상씩은 꾸준히 마셨다.

여름 탓이 아니라 심신이 무너지고 있다.

술 끊어본다.

사실 3시간 전에도 피쳐 한병을 비웠다.

나는 알콜 중독자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다.

간은 침묵의 장기라는데

기상하면 얼굴은 붉게 달아 오르고

해가 지고 나면 또 술 생각이 난다.

분명히 몸이 안좋다는 것을 느낀다. 면연력이 약해진것 같다.

이 더운날에 자는데 식은땀이 난다...

인정한다. 나는 술에 또 중독 된 것이다.

완전히 끊지는 않겠지만 세달 정도 술을 먹지 않겠다.

몸 상태가 돌아오면 그때에 느끼는 유익함과

내가 술을 사랑하는 정도의 무게를 잰후 다시 마실지 선택하겠다.

술을 끊고 새사람이 되겠다.

2분후 6.22일 부터 금주다.

Sort:  

금주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해요.

저도 맥주 거하게 마시고 댓글 남김니다만, 평소 읽던 글의 톤과 달리 비장함이 느껴져 왠지 부담스럽습니다요. 물 흐르듯...

그런가요 ㅎㅎ 물흐르듯 한잔 하고 싶네요. 놀보님ㅋ

금주 응원 합니다!! 저도 같이 해야겠어요!! 저는 주류는 아니지만!! ㅎㅎ 성공하시면 후기 남겨주세요~

감사해요. 금주일기 쓰려구요 ㅎㅎ~ 포포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