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드려요:) 오키나와에서 온 Overthewindow 입니다.. 꾸벅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312_205004114.jpg

안녕하세요:)

오키나와에서 바다와 세상을 탐험하고 있는 Overthewindow 입니다!

국내 또는 사회생활을 하며 바쁜 삶속에서 새로운 세상에 대한 꿈을 키우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간접적으로나마 윈도우(화면) 넘어로 제가 경험하는 세상을 공유하고 싶다는 의미로

Overthewindow 라는 아이디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스팀잇이라는 좋은 창구가 있어 이렇게 시작하게 되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밋업이나 생생한 현장에서 좋은 분들도 만나고

지속적인 소통하고 싶습니다ㅎㅎ

주제는 바다, 다이빙, 사진, 여행 등 저를 잘 보여드릴 수 있는 것들을

꾸준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앞으로 소통하고 공유하고 즐기는 멋진 스티머 되세요.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오키나와는 한번 가 보고 싶은데.. ㅠㅠ
스팀잇에 어서오세요! 저도 아직 뉴비입니다 :)
팔로워 하고 갈께욥.. 자주 소통해요!

오오오 뉴비!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릴게요 ㅎㅎ
오키나와는 벌써 벚꽃이 지고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서울은 어떤가요?

Welcome to the platform overthewindow! Explore and enjoy it :)

I will and we will:) thanks for visiting. Let's do it!

니모 사진은 언제봐도 이쁘네요^^;

특히나 이쁜 니모에요! 만날때마다 반가운 얼굴이에요 ㅋㅋㅋ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반가워요! 자주 만나뵙길 바라며 팔로하고가요. ^^

감사해요! ㅎㅎ 잘부탁드릴게요!!

반갑습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ㅎㅎ

안녕하세요! 처음이라서 어설프지만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꽤 흥미로운 주제가 될 것 같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한번씩 즐겁게 들리실 수 있는 오버더윈도우 되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