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오늘 전기산업기사 실기 합격 발표일이라서
마음이 어제부터 자꾸 심란했습니다.
솔직히 이번 시험이 어렵다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준비를 잘못해서 아는데 못푼문제들이 많아서 제대로 못적었다고 생각해서
체념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캡처.PNG

와 합격이라니!
그보다 실기 점수 60점이라니 부끄럽습니다.
너무 턱걸이네요...
더 좋은 점수로 합격했어야 했는데...
합격전에 '나 떨어졌어!' 라고 떠들어대고 다닌 제 자신이
네거티브한 제 자신이 부끄럽습니다.
앞으로는 입조심하고 저를 과소평가하지말아야겠네요...
다음에 다른 시험볼때 준비잘해야겠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이제야 기능사를 뛰어넘었네요
자격증 순위로 보자면
1기능사 -> 2산업기사-> 3기사 ->4기술사 이렇게인데
이제야 2단계로 올라섰습니다.
정말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뿌듯하시겠어요! 저는 운전면허증밖에는 ㅎ

운전면허도 대단하죠 저는 아직...

축하드립니다. 합격은 턱걸이로 해야 제맛입니다.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나는 할 수 있어' 라고 말하는 게 도움이 될 거에요. 지금도 잘 하시고 계시잖아요. 앞으로 기사도 도전하시겠지요? 기사도 꼭 붙으시길 기원합니다!

기사는 이제 1년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산업기사나 어학 자격증 도전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와 축하해요ㅎㅎ!!
턱걸이라도 자격이 있으니 합격하신 거예요!! 굳굳~~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60점이면 어떻습니까? 합격했는데...ㅎㅎ

ㅠㅠ 기분이 매우 신나네요

저도 금산기 따면서 참 고생많이했었는데... 기억이새록새록

쉬운 게 없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