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그려봤네요

in #kr6 years ago


ygg.png

대충 그린것 같지만...

생각 많이 하고 그린거예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스팀잇이 SNS 중에서는

나이가 어린 것 같아서....

애기같이 그려봤습니다 ㅎㅎㅎ

Sort:  

ㅎㅎ게임에 나올법한 캐릭터에요.ㅎ
잘보고 갑니다.ㅎ

머리가 스팀 마크여서 귀엽네요 -0-
입이 웃으면 더 이쁠것 같아요
잘 봤습니다 ;D
짱짱_작은거.gif

웃는건 너무 식상해보여서 좀 바꿔보았습니다!

헐 귀여움이 장난이 아니네요!!
스팀잇은 아직 신생아죠 ㅎㅎㅎ

저작권 표시를 해서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

발표글이나 참가자 명단확인하는 시점에, 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실리게 되는데 괜찮으신지요?

(CC0나, CC BY 외에는 다 물어보고 있습니다!)

그냥 한거라서 뭐... 괜찮습니다!

이벤트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귀엽네요 ㅎㅎ

@overdrive321님 귀여운 마스코트네요^^! 이 픽셀 아트를 보니 (아실지 모르겠지만) 귀여운 다마고찌가 생각나네요! 구 스티밋 로고의 색을 모자로, 신 스트밋 로고 색은 옷으로 입혔군요! 센스가 돋보입니다^^ 잘 감상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귀여워욯ㅎㅎ

귀여운캐릭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989.27
ETH 2425.9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