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 날, 뜬금없이 대문 선물해보기;; (죄송합니다.) // Design Title image

in #kr6 years ago

헉 세상에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멋진 선물을 받았어요! 연속 단타 실패로 실의에 빠져있느라 감사 댓글을 너무 늦게 달아서 죄송해요ㅜㅜ 대문 이미지도 예쁘지만, 실물 다이어리에 그림이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 버전이 환상적으로 예쁘네요! 저런 다이어리가 있다면 진짜로 사서 쓰고 싶어졌어요. 멋진 대문이 생겼으니까 빨리 다음 일기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갑자기 마음이 급해져요ㅎㅎㅎ 진짜진짜 감사해요! 앗 그런데 그림을 저장해보니까 실제 사이즈가 크네요. 크기를 줄여서 대문으로 써도 될까요? 작품에 함부로 손을 대도 괜찮을지 조심스러워져서 여쭤보아요!

Sort:  

우티스님 +_+ 마음에 드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단타일지와... 변기고친 얘기등등... 마트에 장보러간 얘기도..
뭔가 일상을 얘기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

물론이죠!!! 써주신다니 제가 다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