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그래프를 다시 그려 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오오 제가 한 보팅말고 다른 분이 저에게 해주신 보팅도 볼 수 있군요! 저는 늘 제가 한 것만 봤는데 어떤 분이 해주셨나도 궁금해지네요. 아마도 나무늘보님께서 큰 퍼센트를 차지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ㅎ 늘 감사드립니다!

Sort:  

우티스님 글 좋아하는 분은 저 말고도 많은걸요! 아닐거에요- ㅎㅎ(후보인 분은 몇 분 생각나는데... 나중에 확인해봐야 ㅋㅋㅋ)
항상 좋은 글 감사드려요. 오늘은 또 잡담을 적어봐야겠어요.

잡담 너무너무 좋아요! 다른 분의 일상 얘길 읽는 게 저는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ㅎ

앗 기다리신다니 부끄러운.. 글을 올렸으니 우티스님 보팅그래프 보러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