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많이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링크해주신 글들 읽고 실행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말씀하신 대로 미리 해보지 않았다면 당황했을 것 같아요. 거듭 감사드립니다!

저를 가이드독 활동에 추천해 주셨다 하여 감사한 마음에 방문드립니다. 전업 작가시군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철수2님께서 쓰신 글이 좋아서 가이드독의 힘을 빌어 대신 감사드렸어요. 제가 초보라 보팅을 해도 티가 안 날 만큼 보상이 적게 가서요ㅜㅜ
방문 감사드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0)

환영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반가워요!

쿄쿄 요런 글도 제 취향입니다. 잘부탁드릴게요!!저도 팔로잉하고가요~

앗 그야말로 잡담이라 부끄럽네요ㅜㅜ 수의사님 감사합니다.!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19+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Send 1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30000+ followers and 1 upvote $1.5+ value. Plus Get

Send 3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60000+ followers and 1 upvote $5+ value. Plus Get

Send 5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60000+ followers and 1 upvote $9+ value. Plus Get

Send 6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90000+ followers and 1 upvote $11+ value. Plus Get

Send 10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90000+ followers and 1 upvote $19+ value. Plus Get

See our all pakages at: www(dot)whaleboostup(dot)ml

sorry. 좋은 제안인 것 같은데 무슨 말인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미안해요. 저는 영어를 읽을 줄 모른답니다!

스팀잇은 sns이면서 소통이 가능하고 수익도 벌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저도 티스토리, 유튜브를 운영하다가 알게된 스팀잇이에요.
티스토리, 유튜브는 수익성만 노려서 생산만 하게되는 현상이 있었는데요.
스팀잇은 정말 다른거 같아요. 함께 고래가 되어봐요!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지금 계속 스팀잇을 둘러보고 있는데 제가 걱정한 것보다는 분위기가 좋고 초보자에게 열려 있는 곳 같아요. 이렇게 따스하게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하러 갈게요!

힘내세요~ 좀 더 긍정적인 미래를 생각하심, 또 좋은 결과가 따라 올겁니다.

아님, 지금처럼 본인의 상황에 대한 글루미한 소설을 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팔로우 하고 가요.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네, 처음으로 블로그를 통해 소통해보려는 거니까 즐거운 마음으로 지내려고 해요. 벌써 이렇게 리플도 달리니까 어쩐지 설레고 기분 좋은 느낌이 들어요. 힘이 되는 말씀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좋은 이웃이 생긴 것 같네요. 제가 보기엔 여기서 많은 관심을 받으실 역량이 있는 것 같아요. 잘 적응하시길 바랍니다!^^

며칠 되지 않긴 했지만, 아침마다 스팀잇 돌아다니면서 글 읽고 댓글 다는 게 무척 즐거워요. 이 마음을 잃지 않고 적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가입인사를 이제야 봤네요 ㅎㅎ
건필 바랍니다.
아무리 운 없는 사람이라고 해도
한 20년 정도 쓰면 아무리 글 못 쓰는 사람이라도
앵간한 히트작 하나는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소설보다 일상 잡담이 더 큰 보상을 받는 스팀잇이기에
오히려 본업보다 더 나을지도 모릅니다. ㅋㅋ

20년을 쓰려면 갈 길이 머네요. 얼마나 더 쓸 수 있을지 막막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쓰면 언젠가 빛을 볼 수 있겠죠...? 볼 수 있다고 믿어야죠ㅜㅜ
스팀잇을 이왕 시작했으니까 한 달 올인해볼 생각이에요! 격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는 조언이지만,
기간을 정하기 보다는 '될 때'까지 하시기를 권하겠습니다.
될 때까지 하면 앵간해서는 다 되거든요 ^^
그리고 인생은 생각보다 길지만
생각보다 짧습니다.
20년도 금방입니다.

아니에요, 주제넘으시다뇨. 선배 작가님들의 조언이 절실한 입장이라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예전에 댓글로 말씀드린 것처럼, 저는 스팀잇을 우연히 알고 검색해보다가 작가님의 블로그를 통해 희망을 얻고 가입하게 되었어요. 지금 드리기엔 너무 이른 말씀 같지만, 작가님이 저의 은인이십니다. 꼭 포기하지 않고 될 때까지 쓰겠습니다. 거듭 감사드려요!

건필로 가즈앗!!

그렇습니다, 건필이 제일 중요해요! 가즈아!!!!

아하.. 다행이군요. ㅋㅋㅋ
제 착각이었군요.
ㅎㅎㅎ
네이버 블로그 보고 따라온 분이 몇분 계셔서요..--;;;
하여튼 건필!!

그렇게 말씀하시니까 작가님이 어떤 분이신지 더더욱 궁금해집니다. 물론 익명성을 지켜야죠! 저도 절대로 제 필명을 말하지 않을 거예요. 그저 작가님께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었어요. 나중에 제가 정말 스팀잇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면 그때 떳떳하게 감사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