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가입 인사 그리고 스팀 주주인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 백서만 3번 정주행하고

스팀잇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본 후

현재 법화의 대체결제 수단이 아닌 실제 그 코인 그 자체로의 수요가 확실한 코인은

스팀밖에 없다는 뇌피셜후에 스팀코인에 노가다로 1년간 겨우겨우 모은 돈을 다 때려박고

스팀에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주고 싶어서 가입했습니다!!

모두 반가워요!!!!!!!!!!!!!!!

업비트가 스팀 출금 지원하면 저도 파워 좀 충전해볼게용 ><

KakaoTalk_Photo_2018-01-28-01-10-51_90.jpeg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당~~~~~

welcome! 입니다^^!

반갑습니다 와 막 댓글달리니 엄청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주인정!! 환영합니다!! 가즈앗!! ㅋ

와 대박신기 이거 왜이렇게 재밌어요??!?!?!?

중독성 강한 곳입니다. 조심하셔요~~ ㅋㅋ

어서 오세요 :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앞으로 스팀주주로서의 활동이 기대되십니다
파이팅입니다 :D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당!!~

몰빵 ㅜㅜ 환영합니다^^ 이미 백서를 여러번 읽으셨다니 저도 읽어봐야겠어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어요..
그보다는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해 @granturismo님이나 @noctisk님 글을 강력 추천드려요. 반가워요~

항상감사드립니다 ^^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헉... 바로 보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진정한 주주시네요.쩐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