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후기] 1만 스파업 달성했습니다 으헼헼ㅋㅋ엌ㅋㅋㅋ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3-23 오전 11.12.39.png

드디어 스팀 시작 2달만에 1만 스파 도달에 성공했습니다
매월 조금씩 사려했으나 시세 폭락으로 냅따 5천개를 질러버려
1만스파에 도달했는데요. 1차목표치를 제법 손쉽게 도달하여
아주 기쁘고 또 기쁩니다

말로 형용할 수가 없군요

다만

적2.jpeg

적금이 사망 했습니다.

그래도 원화채굴을 더 열심히..
다시하면 되니까... ㅠ.ㅠ

어쨌든 스팀잇의 가치에 더 많이 투자할 수 있게되어
기쁘고 또 기쁩니다

돈버는 일지를 써서 올리려는 목적으로 스팀을 시작했지만
스팀을 사느라 더 그지가 되어버렸습니다

하 지 만

언젠가는 부자가 되지 않겠습니까?
인생 뭐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1만 스파를 찍고나니
날이 추워도 따뜻하고
빈 나무를 봐도 벚꽃이 핀 것 같고
밥을 먹지않아도 배가 고프지 않고
흰 쌀밥만 먹어도 굴비와 함께 먹는거 같군요

스팀이 떨어져서 많이 힘든시기 입니다
끝으로 명짤하나 올리고 가겠습니다

1ㄹ.jpg

Sort:  

드디어 1만 스파 넘었군요
강력한 한방 기다리고 있을께요 ㅎㅎ

엇 자이언트님ㅋㅋㅋㅋ

적금 깨고 투더문 갑시다!! 파이팅!ㅋㅋ

가즈아아아아아

일류가 됩시다 !

가즈앗

오우 축하드려요
앞으로 10만스파 갈때까지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짤보고 웃다가 갑니다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1만 스파라니... 이번 하락장 한번 보고

스팀 투자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현질은 언제나 옳습니다 가시죠! ㅋㅋㅋㅋ

짤 저장해놔야지...ㅋㅋ

ㅋㅋㅋㅋㅋ짤재밌죠
그러고보니까 리바이님이랑도 해당되네요?ㅋㅋㅋ

저도 만스파 달성했을때는 정말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지금이야 가치가 떨어져서 안타까지만 가치가 오르면 만스파의 위력도 발휘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수익 대박나시길~

감사합니다 ^^

푸핫 ㅋㅋㅋ

엌ㅋㅋㅋ왜욬ㅋㅋㅋ

힘들 때 추매하려고 하는데, 업비트 계정이 없어서 손만 빨고 있네요.
복잡하게 돌고 돌아서 사는 방법도 있던데, 영 불안해서 원;;

고팍스를 써서 넘기셔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