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10억 모으기 프로젝트. 8. 스팀잇으로 팔자 고친 썰.SSUL

in #kr6 years ago (edited)

원래 흙수저 모으기 프로젝트로 연재하지 않으려 했으나
그냥 씁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스팀잇으로 팔자고쳤습니다.


이전 글들에 썻듯 저는 모 프로구단 유소년팀 소속으로
고교 축구 선수를 하다가 크게 다치게 되어
운동을 그만두고 조선소에서 열심히 10억모으기 프로젝트
하는 불쌍한 21살의 노동자입니다.

조선소에서 여태 일을하면서 설날 같은 명절빼고
딱 '하루' 쉬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버는돈은 담배값 30만원 제외한 모조리 적금에 넣습니다

저끔.jpeg

한달 약 300만원씩 들어갑니다!

그리고 제가 원체 잠이없어서
뭐라도 해야될것 같아서 프로그래밍 공부를 2년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재능마켓에 들어가 용돈벌이라도 하려고 소일거리를 알아보았는데
교회 홈페이지 메뉴명을 바꾸고 싶다는 목사님의 글이 있었고
보니까 너무 쉽길래 그냥 돈안받고 해드리고 이리저리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오랜 조선소 생활로 외로웠는지 아니면 나도 모르는 성정체성이 있던건지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가 스팀잇 글들을 보여드렸습니다.

다음날 연락을 주시더니 뭐라도 도움되고 싶다고.
교회 홈페이지를 제작,관리 해줄 수 없냐고..

암요 암요 해드려야죠 감사합니다 하느님 아버지

참고로 저는 불교입니다

그렇게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리고 한달에
50만원 이라는 거금을 관리비로 주십니다

제가 하는일은.

jesus.jpeg

jesus2.jpeg

예수님 얼굴을 뽀샵도하고
행사 안내문도 쓰고..

목사님이 예배하신거 영상을 보내주면
자막을 다는일을 합니다..

재밌는 일화가 있다면.
그 교회 홈페이지 하루 방문자가 20명 정도인데요

로그보면 15명은 검색엔진 크롤링봇이에요
제가 카페랑,집,회사에서 접속하니 3개가 제꺼고
둘은 목사님인거 같은데..

목사님은 컴퓨터를 최근에 배우셔서 신나셔서 맨날 쓰시지만

조회수는 0 입니다 0 ㅠ.ㅠ

목사님이 실망하실까봐
스크린샷 2018-03-07 오후 5.09.02.png

제가 맨날 조회수를 바꿔드립니다

댓글도 이름 바꿔서 다려니까 너무 힘들어죽겠음
그리고 성경질문 이라는 게시판이 있는데.

저는 뼛속부터 불교신자인데 목사님이 컴퓨터를 너무 재밌어해서
글이 안올라오면 좀 우울해 하시길래..

butda.jpg

이런 표정으로 팔자에도 없는 성경구절 복사해서
질문올립니다 ㅠㅠ

그리고 목사님이 주변 목사님들에게
저를 소개해주셨고 그 목사님들도 신기해하셨는지
너나 할거없이 의뢰해주셔서

man.jpg

교회홈피 부자가 되었습니다!~!~!~!

받은 관리비를 챙겨먹는게 양심에 찔려서
주말마다 교회를 방문해서 예배시간에
부처님 생각하며 시간을 떼우다가
예배가 끝나면 뒤청소를 돕고 받은 관리비의

ban.jpg

절반은 헌금으로 내고 옵니다

요즘 제 스팀잇도 살아나는 모양세가 보여지고
스팀잇 글을보고 감동을 받으신 목사님과의 감동 스토리로

제 주머니도 두둑해지는걸 보면서
유신론자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요번달부터는 KRW 적금을 500만원까지 늘릴 예정이고,
매월 진행하는 코인적금으로

스파를 1만까지 꼬옥! 늘리게뜹니다

감따합니다

Sort:  

화이팅하세요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진스토리네요!!

반드시 그렇게 되리라 의심치 않습니당,,화이팅 그리고 아멘 시작은 미흡하나 끝은 창대하리라,,ㅋㅋ

원금의 반만 가져간다는 짤이군요.ㅋㅋ
이러다가 종교인전용 스팀잇 개발하시는 것 아니닙까?ㅋㅋㅋ

그럼 ico 참여해주세요 ㅂㄷㅂㄷ

ㅋㅋㅋ'난 딴돈의 절반만 가져가'
엄청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업!!

대성하십시오! 나무아미타불

목사님의 빅픽처 ㅎㅎㅎㅎㅎ 아. 글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ㅋㅋ 스팀글 보고 첨으로 뿜은 듯 ㅋㅋ

제 글로 한분이라도 즐거우면 저로써는 아주 기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여러가지 재주가 오탁님을 승천시키고 스티밋에서 하늘로 날려줄 수 있을 것입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ㅎ_ㅎ

저도 조선소에서 케이블 풀링 알바 한적 있네요;;; 한겨울이었는데 정말 힘들게 일한 기억이 있습니다. 고생많으십니다. 그래도 투잡하시니 금방 1만 스파 도달하실 수 있을거에요^^

감따합니다 할렐루야

불교신자에서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대단하세요.. 저는 조회수 나오든 말든
막 댓글 닉네임 바꿔가면서 달고 그런 일은 안 했을 것 같은데 말이에요..

나무아미타불

KRW적금을 500만원까지...?....대단한 채굴자십니다 ㅋ

21살이신데열심히사시는모습이멋지고부럽네요 전그때놀기바빴다는...응원합니다^^

감따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69.39
ETH 3585.9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