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10억 모으기 프로젝트 5. 기쁜일의 연속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시작하고부터 많은 변화가 생겼다.
우선 항상 바쁘게 일만하고 살아갔던 내가
오늘은 스팀잇에 무슨일을 올릴까 고민하며
일상속에서 지나치는 사소한 인연이나 상황들을
사진으로 남기기 시작했다

사진으로 남기면서 느낀건데 사실 처음엔
포스팅 주제로 쓰려고 찍었으나 찍고나서 나중에 보니
내가 너무 뒤를 안보고 살았더라. 이것저것 하나둘씩
찍기 시작하면서 조금이라도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생겼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일이라면
말이 안될 정도로 일이 술술 풀리고 있다.

이게 스팀잇을 시작하게되서 하늘에 있는
스팀신이 도와주는건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느낄란다

먼저 수입이 늘었다.
조선소에 일하면서 원래 일당을 11.5만원을 받고있었는데
소장님이 열심히 사는 모습이 보기좋다며
현장 사무실일을 같이 시키시어 시급이 15만원이 되었다ㄷㄷ

그리고 이전글에 썼었는데 우연찮은 기회로 통영에 계시는
교회 목사님을 알게되었고. 목사님의 소개로 교회 홈페이지
4개를 관리하게되면서 수입이 왕창 늘었다 -_-;

다만 한가지 안타까운 일이라면.
원래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있었는데

스팀잇을 시작하게되면서 소홀했더니

Screenshot_20180208-150722.png

애드센스 수입이 떠어어어억락 했다 ㅠㅠㅠㅠㅠㅠ
이건 뭐.. 그러려니 하지만 가슴이 많이 쓰라리긴 하다

스팀잇은 참 신기한 매력이있다.
사실 스팀잇을 하는 99프로는 보상이라는 기대때문에
시작하는데 막상 보상이 나오면 나올수록 스팀에
애정이 커지고 스파로 다 갖다박는 기적이..

그리고 내가 가장 아끼는 맥북이 키보드가 두번씩
눌리는 문제가 생겨서 수리센터를 방문했는데

이 또한 하늘에 계신 잡스님이 도와주신건지
풀무상수리로 하판 메인보드 배터리까지 싹다
새것으로 바꿔주셨다.. + +

20180205_191835.jpg

그리고 요즘 퇴근후에
스팀잇 봇을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
스팀잇에 무언가 기여를 한다는 생각에 기분이 너무좋고

이것으로 내 팔로워를 늘려야지 하는 기대감에
행복회로를 잔뜩 돌리고 있다

Sort: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니 참 좋네요

경사가 몰아서 오시네요 !
노력의 결과물이겠죠 +_+

대단하신분이네요

저도 배워야겠어요~~~

자주 소통해요 저는 아이들과의 소소한 일상을 올리고 있어요

팔로우 보팅하고가요^^

저도 맞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우 @otac님 멋지세요 ㅎㅎ

원화 채굴기 업그레이드도 축하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피넛버터님글 잘읽고있어요 ㅋㅋㅋㅋ
즐거운 스티밋되세요!

역시 스팀신이보우하사 오탁님 만세! ㅋㅋㅋㅋ
바쁘게 살아가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전 지금 백수라 엄청난 휴식을 즐기고 있지만,
행복해져라! 주문을 외우고 갑니다 :D

오탁님 본지 얼마 안되는데, 엄청나게 빠른 성장을 하시더라고요,
보니 역시 다른 곳에서 해봤으니 쉽게 적응 하신듯!!

아닙니다 쿤다니님이 써주신 디테일한 리뷰덕에 힘얻고 열심히 쓰는겁니다 ㅋㅋㅋㅋ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긍정적인 마인드가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오나 봅니다. 더 좋은 일들이 가득 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당!!!

OTAC님이랑 같이 10억 꿈 같이 이루고 싶네요 ㅋㅋ

다양한 방면에서 부수입이 있으셨군요

스팀에서 같이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ㅠㅠ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저도 자주방문할게요!!

★N사 블로그로 돈 버는거 아세요?
최대 2 5 0 만원까지 가능 합니다.

사업자 있는 합법적 회사에서 직접 진행
국세청에서 확인도 가능 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우선 카톡 오픈 채팅 걸어주세욥!
https://open.kakao.com/o/syGVd5G

와~ 앞으로도 좋은일이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일이 가득하네요~^^ㅎㅎ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함께 10억 가실게요!!! 열심히 사시는 모습 자주 올려주세요! 자극 받고 갈 수 있어서 좋아요 :)

오탁님! [Seven Day B&W Challenge] 에 @otac님을 추천했어요! 흑백사진 릴레이 같은건데 괜찮으시면 참여해주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369.19
ETH 3893.3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