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기다리던 그것이 들어왔습니다 :D (1스팀, 17스달, 10스파)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 주, @clayop 증인님과 비어파티를 진행했습니다 ㅎㅎ

@clayop 님과 함께하는 비어파티 개최!!

지난 금요일 후기글을 썼고, 오늘 그 보상이 들어왔네요 ㅎㅎ

으하하

무려 1스팀, 17스달, 10스파 입니다 ㅋㅋㅋ
우아... 역시 증인님의 힘이란... ㅋㅋ

여러분, 스팀에서 한방은 역시 '밋업' 입니다.
밋업에 나가셔서 나눈 대화를 공유하면, 한 방에 뽝!!! ㅋㅋ

증인밋업보상전.PNG

그럼 보상을 받아볼까요!?

증인보상후.PNG

우오오오 자산가치가 40달러 상승했습니다 :D

행복한 금요일 입니다 :D

Sort:  

축하드려요!
그런데 스달은 자산에 계산 안돼요.
스달을 스팀으로 바꾸면 스팀이 자산으로 추가 상승해요.
스달은 누란된 증가에요
원래 더 상승하신거에요

축하합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ㅎㅎ

굳굳 더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ㅎㅎㅎ

축하합니다. 기분 좋으셨겠어요. ^^ 저는 늘 소수점이라 정수는 감이 안오네요ㅋㅋ

오오오 축하드려요!!! 기자님 덕분에 저도 스팀생활 입문^^ 다음에 또 밋업 해 주시죠!! 그 땐 부끄부끄 벗고 가겠습니다. 두번째;;니까요 ㅎㅎㅎ

밋업 참가해보고 싶네요^^
팔~로우 하고 아주 작은 힘이나마 응원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