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3.23 오전 읽어볼 만한 IT뉴스 - 개기자의 큐레이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개발하는 기자, 개기자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오세용 기자입니다.

어느새 금요일이네요 ^^
지난 주 금요일 동료에게 '우와 벌써 금요일이네요~' 했는데...
또 금요일이 왔습니다아!!!

image.png

저는 오늘도 #디지털노마드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ㅡ^

<IT뉴스>

[헬로 스팀잇] 조영휘 스팀헌트 대표 "멋진 제품 발굴한 헌터(Hunter)가 보상 받는 투명한 랭킹 시스템을 만들겠다"

  • 네, 개기자가 쓴 기사입니다.
  • 스팀헌트 대표님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 스팀헌트 구경해보세요 ^^

[헬로 스팀잇] 이재현 jSteem 개발자 "한국 유저를 위한 개선된 스팀잇, jSteem을 만들겠다"

  • 역시 개기자의 기사입니다 ㅎ
  • 스팀잇의 아쉬움을 개선한 jSteem!!! 개발자님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ㅎ

구글, 클라우드에 블록체인 기술 도입

  • 구글도 블록체인에서 빠질 수 없겠죠.
  • 공룡들도 슬슬 뭔가 보일겁니다.

구글·페북, 유럽서 세금 더 내나…EU, 디지털 세금안 발표

  • "새로운 세제안은 유럽에서 1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 업체 중 전 세계에서 벌어들이는 연간 수익이 7억5000만유로(9933억9000만원) 이상이거나, 유럽에서 5000만유로 (662억2600만원)이상의 수익을 남기는 기업에 매출액의 3%의 세금 부담을 안기는 것이 골자다. "
  • 공룡을 견제하고, 부를 분배하려는 시도가 계속됩니다.

암호화폐 전문 분석평가사 등장... 1위 스텔라, 2위 이더리움

  • 암호화폐 전문 분석평가사 렌시(RENCY)가 등장했다네요 ^^;;;

업비트, 암호화폐 인덱스 'UBCI' 개발

  • "업비트는 자체 암호화폐 인덱스 제공으로 투자자들이 전체 시장 트렌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 새로운 업무와 직업들이 생겨납니다 ㅎㅎ

저커버그 "페북 소셜플랫폼 설계 때 실수했다"

  • 저커버그가 고개를 깊이 숙이네요
  • 페북 위깁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ㅡ^

Sort:  

좋은 기사들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합니다. 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72.18
ETH 3154.1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