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in #kr6 years ago

터널3.jpg

좋아하는 장면, 그 순간순간을 기록하는걸 좋아합니다

그림 잘 그리시는 훌륭한 분들은 너무 많기 때문에 그저 제가 낼 수 있는 서툴고 투박한 느낌을 제 매력이랍시고 표현하려고 합니다 ㅎㅎ

이번 그림은 제가 좋아하는 하늘! 특히 해 질 녘 파스텔톤의 하늘을 너무너무 좋아해요!
여러분은 어떤 하늘의 순간을 좋아하시나요??

Sort:  

안녕하세요

@oshiro작가님, kr-art 공공 지원계정인 한국스팀아트펀딩입니다.
kr-art 큐레이팅 포스트인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에 작가님의 출처와 함께 그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포스트에 보팅된 금액은 모두 파워업해서 kr-art에 올리는 한국 작가님들의 그림, 캘리그라피 등의 작업물 포스팅에 하루를 기준으로 포스팅 수대로 나눠 균등한 지원 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웹툰은 한 컷을 잘라서 소개됩니다.

[다시 돌아온]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제안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참여하고 싶을 경우 링크타고들어가 댓글다면 되는건가요?

네 맞습니다!

쓸슬한 느낌이 저에겐 보이는 퇴근길 같은 그림 이네요^^
좋은 그림 눈이 즐겁네요

팔로우및 주기적 관심과 보팅 하고 갑니다.
자주 뵈요^^
스팀 고래의 꿈.jpg

정답! 딱 시간대가 퇴근시간대였습니다ㅎㅎ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저도 놀러갈게요:)

빨갛게 칠해진 자동차 후등이 황혼녘의 느낌을 더해 주는 것 같네요^^
이제 막 어두워지기 전의 시간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ㅎ
제 느낌이에요 ㅋ
업봇 & 팔로우하고 갑니다 ~

지나칠 수도있는 섬세한 부분까지 봐주시다니.. 감동입니다 ㅠ.ㅠ 좋은 말슴 감사드립니다! 저도 놀러갈게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555.74
ETH 2980.3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