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첫 글이네요. 떨립니다.

in #kr7 years ago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 되고 싶은 도환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창원에서 3년 전쯤 올라와 서울에서 고군분투 하는
27살 정도환이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우선, 스팀잇을 알게 된 것은
이더리움을 통해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입니다.
비트코인의 존재에 대해선 뭐랄까….
존재라니, 거창하구요 ㅎㅎㅎ
관심 없었습니다.

그러다,
이더리움을 통해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제4차 산업혁명! 블록체인! 와. 이건 공부해야 한다.
하며, 일정 금액은 수업료로 투자하고 있으며, 블록체인에 대하여 공부하고 이해하려 노력하는 중입니다.

그리하여 스팀 잇 까지 알게 되었고,
이런 형식의 SNS가 차세대 SNS로 거듭나지 않을까?
'와아…. 이거 혹시 나 엄청난 소용돌이 안에 있는 거 아닐까? '
하는 생각을 했더랬죠. 그리고
그 중심에 '나'는 아니어도, 그 변화의 흐름에 발은 담가볼 수 있진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가입을 했고, 글을 쓰려 합니다.

회원가입 신청해두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정말 특별할 것 없는 내가, 어떤 이야길 하고 공감할 수 있으며
때론, 좋은 정보를 줄 수 있을까...?

결론. 불가능....

그냥 저는, 소소한 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훗날 자서전(소소하지 않음 ㅋㅋ)에 담길 나의 이야기를 여기서부터 연재(?)해야지!
라는 당찬 각오를 ㅎㅎ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드릴 거냐면요 !
삼수 -> 실패 후 억지로 대학 입학 -> 군입대 -> 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 -> 계란으로 바위치니 계란만 오지게 깨지더라 -> 근데 계란 던지던 바보 같은 모습을 누군가는 가능성으로 봐주더라 -> 서울 상경 -> 마케팅 실무 & 스타트업 -> 마케팅 본질에 대한 탐구 -> 마케팅은 마케팅이 필요치 않게 하는 게 마케팅이다. 라는 피터 드러커의 말이 주는 울림 - > 콘텐츠 제작자가 되기로 결심 -> 영상 콘텐츠 제작 공부 -> 기획 & 촬영 & 편집 공부 -> 불미스러운 일, 퇴사 -> 다시 한번 마케팅을 생각하다 -> 태어나서 처음 영업 -> 영업 사원으로 살아남기 -> 영업은 새로운 건 아녔다 (?)

까지가 되겠네요.
의식의 흐름대로 쓰다 보니
조금 어지럽네요. 양해 바랍니다.

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도움 되진 않을 테지만(도움 된다면 정말 감사할 테죠 하핫..)
도움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쓸 것이고!
저의 삶을 돌아보는 계기로 생각하고 쓸 것이며,
인생 선배님들에겐 이렇게 살아가는 후배가 있습니다~ 귀엽게 봐주세요 :)
인생 후배님들에겐 이렇게 살아가고 있는데, 쉽지 않더라고요. 근데 할 만합디다~ 라고
말할 수 있는.
글에서 그런 아우라가 뿜어져 나와 (뿜뿜!!)

단, 한 명에게라도 제 글이 그 사람의 삶에
아니 일상에 (좋은) 파동을 줄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jungdo.jpg
(네. 벌써 신났습니다.)

물론, 중간에 연애 이야기나. 씐나게 노는 이야기도 조금씩 하고 싶네효 ㅎㅎ

감사합니다.
지켜봐 주세요 :)

Sort:  

반갑습니다. 스티밋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 인생 첫 댓글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10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19 / 2개 / 합계 : 12.3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앗- 아직 낯설어서 무슨말인지 정확히 이해는 못하겠으나,
뭔가 착한 일을 하고 계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릴게요!

환영합니다^^
즐거운 시간 함께 만들어요

넵 :) 즐거운 시간 아로새겨봅시당!!

^ㅇ^반갑습니다 ㅋㅋ 사진에서 신남이 느껴지네요 ㅋ,ㅋ

(매우신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는 인디게임을 만들고 있는 도적코볼트에요!
웃는 모습이 시원시원 하십니다. 멋있어요.
아 물론 저는 남자에요.

와. 인디게임이라니.. 능력자 .. 라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네요.
중학교때 제 친구가 우리 학교, 친구들을 주제로 포켓몬스터 같은 게임을 만들었었는데.
진짜 - 대단해보였거든요. 도적코볼트님 팔로우 하고 계속 훔쳐보겠습니다. 하핫
저 남자 좋아요 _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당 !!! 댓글 감사드려요 ㅠㅠ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릴께요

헉...벤티님. 저 스팀잇 시작할 때 벤티님 블로그 보면서 우오아아아아아아아
했던 기억이 있는데.
아 그리고 카페도 가입했습니다 ㅎㅎㅎ 영광입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그리고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05.73
ETH 2642.8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