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꽤 된 얘기긴하지만.. 큰 영향력은 없어보이네요.

오르더라도 다른 호재가 더 커보입니다 ㅎㅎ

분기별 계획표대로 잘 진행된다면 호재는 계속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ㅎㅎ 그래도 이더로 빠지는 자금때문에 폭락하던 중에 가격방어에 도움이 되는 결과라 기분이 좋습니다.

그거보단 일단 비트부터 회복해야겠죠.. ㅎㅎ 오늘 EEA 끝나면 어케될지..

어느 시장이나 브랜드 네임 1위는 쉽게 바뀌지 않는법인데.. 코인은 기술력이 우선인 시장이라서 비트코인이 잘 견뎌낼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그러게요.. 지금도 너무 떨어져서 신경이 엄청 쓰이네요 ㅠ.ㅠ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0613010004186
골드만삭스가 기준점을 제시했습니다. 어느정도 조정이 올 것 같네요.

그래서 지금 이런가보네요..

좋은소식이네요 빨리 스트라티스를 더 모아놔야될텐데 자금이 딸리네요 ㅜㅜ

너무 급하게 생각안하셔도자주(?) 추가매수 기회를 주더라구요 ㅎㅎ 함께 저점에서 조금씩 모으는걸로!

당장 엄청난 일은 없을지라도, 거래되는 플랫폼이 늘어야 신뢰도면에서도 긍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동의합니다. ^^

글 감사합니다 :)

블록체인 주제 관련 게시글 태그에는 한국어 태그로 #kr과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게시글 태그인 #coinkorea 태그를 붙여 주시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와 관련된 게시글을 한번 읽어주시고 동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Steemit KR 커뮤니티 CoinKorea 프로젝트

아하! 그동안 SNS를 안해서 태그의 중요성을 잘 몰랐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10.45
ETH 3116.5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