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없는 성장은 없다

in #kr6 years ago (edited)

19-1-2018-4-57-02-pm.png

지인 중 한 명이 30% 손절했다.

이런 일이 자주 있고 얼마 지나지 않으면 다시 가격이 오를 거라고 수도 없이 말했지만...

손절하고 코인판을 떠난다고 한다...

성장통 없는 성장은 없다.

이번 하락장을 통해 Bitconnect란 폰지(사기) 코인이 사라졌다.

Tether의 불안정한 시스템도 조명 받고 질타를 받고 있다.

수많은 폰지 코인이 하락장을 버티지 못하고 사라졌다.

또한 해킹 위험성이 높은 소규모 거래소는 영업 중단을 선언했다.

하락장은 성장통이다.

그리고 이 시기를 버틴 자는 성장할 것이다.

https://www.ccn.com/bitcoin-crash-the-history-of-bubble-bursts/

Sort:  

유튜브 항상 보구있습니다:) 유트브에도 리플 처음 달아봤는데, 이상한 사람들이 많아서;; 앞으로 스티밋 포스팅글에 응원글 남겨야겠어용! 덕분에 스티밋도 알게돼서 저도 가입했는데, 킬러웨일님도 포스팅하시네요! 얘기하신것 처럼 스티밋 정말 어려워요:( 저도 ux에 관심많은 디자인 전공자라서 Rube Goldberg's Invention비유하신것 정말 공감합니다ㅎㅎ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D

감사합니다. 확실히 스팀잇에 좋은 분들이 많은거같아요 ㅋㅋ

포스팅도 하시네요 ㅎㅎ 비트쉐어 프로그램 다운 받아서 보고 있는데 프로그램이 잘 안되네요 분산형거래소는 아직 갈길이 먼듯하네용

네네 엄청 복잡해요. ㅠ 저도 엄청힘들게 사용했어요.
Online exchange도 있는데 그거는 잘 작동됩니다.

지금 $20k 에서 $6k로 떨어진 이번 낙폭은 진짜 역대급이군요 ㅠㅠ 열심히 버티는 중입니다. 웨일님 포스팅이 멘탈 수련에 많이 도움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www.ccn.com/bitcoin-crash-the-history-of-bubble-bursts/

역대급이긴 해도 호재라고 생각합니다. 폰지 코인들이 차트에서 많이 사라졌어요.

코인시장이 더 성장할거란 확신이드네요.

로그차트로 딱 비율 표시하니까!
적절한 조정이네요.
처음부터 투자라 생각하고 접근했기에, 조금씩 줍줍하고 있습니다.

킬러웨일님 덕분에 스팀잇을 하게되었어요!
유트브 늘 잘 보고 있습니다 :) 이곳에서 보니 반갑네요 ^^
늘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ㅋㅋㅋ 저는 별로 안힘들어요! 그래도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스캠코인을 가릴수 있었던 어떻게 보면 귀한 하락장인 것 같습니다. 이를 계기로 양질의 코인들이 나오고 함께 성장해나가면 좋겠네요

성장통. 과정이라 생각하고 전진~

유투브에서 좋은 영상들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스팀잇 하시는 지는 몰랐는데 우연히 알게 되었네요. 이 곳을 통해서도 자주 교류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