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목없는 가을날에~~

in #kr6 years ago

오랫만에 이야기 전해주셔서 기분 좋은데요^^
제주는 하루 아침에 쌀쌀해져서 적응이
안되고 있어요~ 춥다춥다 하는게 말이예요~!!
명절이 다가와서 저는 친정에 갈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거 있죠^^ 아직은 멀리 지내는게
외롭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케이리님 오랫만에 뵈서 수다가 길었네요^^
또 뵈어요~!!

Sort:  

오랜지님 오랜만이죠! 추석이 코앞이네요
친정에 간다니 정말 설레시겠어요~~ 부모님과 풍성한 시간 되시길 바래요!!
육지 구경도 실컷 하시구 ㅎㅎ 여기도 9월 들어서면 날씨가 딱 달라져요..아침저녁 쌀쌀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구 다정한 남편님 하고 알콩달콩!!
오랜지님 좋은 책 포스팅 많이 올라올거 같네요 가을이니~~~^^

제가 요즘 꾀가 늘어 포스팅도 티가나죠^^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열정이 넘쳤다가 꾀만 잔뜩이었다가
그런 것 같아요~ 자주 봐주시는 분들께서는
딱 알아보시죵^^;; 가을의 독서를 즐겨야
겠습니다~!! 케이리님도 환절기 컨디션 조절
잘하셔요^^

아공 그런뜻은 아니었어요;; 워낙 좋은 책 소개 많이 해주셔서 가끔씩 좋았거든요
오랜지님의 따뜻하고 편안한 포스팅 좋아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