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NIO 2차프리세일 참여

in #kr7 years ago

무제.png

공중해적단 @OPRTH입니다.

스팀잇 이외의 블록체인 기반SNS는 뭐가 있을까 찾다가 알게된

유니오의 2차프리세일을 방금 참여하고 왔습니다.

스팀잇을 배신하겠다는 얘긴 아니구요 ㅎㅎㅎ

아무래도 모든 데이터를 블록에 다 저장하는 스팀잇의 특성상

멀티미디어 지원이 미흡할 수 밖에 없는데

그런 측면에서 더 개선된 제안을 하는 SNS라 관심이 가는 상황이었습니다.

아주 소액을 묻어둔거라 그다지 큰 기대는 안합니다.

또 막상 개발이 완료되고 메인 네트워크가 가동되면

처분하지 않고 스파처럼 쓸 수있는 토큰을 보유해볼 생각입니다.

1차때 하려고 했지만 이미 조기 마감되어버려서...

그 사이에 퀀텀 가격이 또 많이 떨어져서 수량도 줄어들었네요 ㅠㅠ

하지만 워낙 소액이다 보니 별 차이는 없었을것 같습니다.

일단 서비스가 나오면 이것저것 막 써보는게 제 취향이기도 해서 ㅎㅎ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

아하 1차때 빠른시간안에 완판되었다고 소식은 들었는데 2차가 시작되었군요! 서비스 사용해보시고 후기도 남겨주세요!ㅎㅎ

메인넷은 초여름쯤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저도 유니오 ICO 소액으로 참가했습니다. oprth님과 마찬가지로 스팀을 배신하겠다는게 아니라 동영상 같은 컨텐츠는 유니오에, 글과 사진 위주의 글은 스팀잇에 이렇게 배분해서 써보려고요. ㅎㅎ 저희 같은 크리에이터 입장에서는 유니오, 스팀 같은 보상형 플랫폼이 성장할수록 더 좋은거니까요!

맞아요. 블록의 계층분리로 그런 멀티미디어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기대해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582.22
ETH 2368.1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