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OOT MYSELF! 블록체인기반 서비스 개발자로 다시 시작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공중해적단 @OPRTH입니다.

제가 요즘 이직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지난주 면접을 봤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연락을 받고 회사를 옮기기로 최종 결정을 했네요.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연구개발을 시작하는 회사인데....

저도 해보지않는 거라 사실 겁이 좀 많이 나네요. ㅎㅎㅎ

지금의 회사를 다니면서 쌓아올린 직급이며 대우며 기반 모두 버리고

저에게는 또 새로운 도전이되는지라... 더더욱...

일단은 서울생활을 견딜수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ㅠㅠ


흠... 국문학 공부하던 놈이 어쩌다가 인생이 흘러흘러 여기까지 왔담?

Sort:  

우와. 역시 인생은 어떻게 될 지 모르는군요. 도전 응원합니다. 화이링!

감사합니다 ^^
이거 참... 잘하는짓인지 ㅋㅋㅋ

응원합니다.~블록체인관련 개발하는입장에서 저는 재미있네요^^; 재미와 흥미가 최고인거같아요 ㅎㅎ

믿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응원 감사해요!

큰 변화가 있으셨군요! 화이팅 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새로운 도전 화이팅 하세요 !!
좋은글 팔로워 눌리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즐거운 밤 보내세요 ㅎ

감사합니다. 맞팔 ^^

멋지셔요 화이팅!!

넵... 잘... 되겠죠? ㅠㅠ

Hey @oprth,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

thanx. I guess you use a bot but I don't care about that ;)
have nice day.

도전 대단하네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51.75
ETH 2620.9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