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국가고시 합격했습니다.+이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KakaoTalk_20171223_162615322.jpg

국가고시끝나고 병원 발령받기전 친구와, 가족과 해외여행을 간다고 정신없이 보냈네요..ㅎㅎㅎ
그래서 한동안....스팀잇을 못했습니당...힝..ㅠㅠㅠㅠ

2018년 1월26일

간호사 국가고시가 있었답니다^^
그때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꼭 합격해서 돌아오겠다고 여러 스티밋분들께 약속하였는데요!!!!
혹시나 떨어질까... 오엠알을 잘못 마킹한것은 아닐지....ㅠㅠ 많이 걱정을 했었는데용!!!!ㅠㅠㅠㅠ

드디어 결과가 나왔답니당!!!!
2월13일 가족과 일본여행을 간다고 비행기모드를 하였는데!!!! 딱!! 비행기모드 풀자마자!!! 카톡!^^ 오잉? 모지?했는데!!!
바로 합격 문자였습니다.!!!!
꺄!!!!! 2월 14일에 발표난다고 했었는데!!!!!! 하루 빨리 결과 발표가 났더라구용!!꺄올~~~

혹시나 떨어지면 가족과의 일본 여행은 정말.... 걱정이였는데!!!!
이렇게 합격!!!! 크으~~~ 기분 정말 좋았습니당^^
맘편하게 가족들과 일본여행을 할수 있었답니당!!!


이벤트

여러분들께서 국가고시 응원을 해주셨는데요!!!
그 응원에 너무 감사하여 제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 보팅을하고 댓글남겨주세요

[이벤트 결과발표]
😁 랜덤추천기 사용하겠습니당!!!
https://prevl.org/service/dist/random-picker/

😁 2018년 2. 21일 저녁 12시!!! 마감하겠습니당!!!!

😁 당첨자수: 2명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당!!!!ㅎㅎㅎㅎ
다시한번 국가고시응원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당^^


윤딩이.PNG

Sort:  

국시합격 축하드립니다!!!!!
참여해볼게요!

축하감사합니당!!!ㅎㅎㅎ
당첨되시길..바랄께용!!!ㅎㅎ

윤딩님 국시 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벤트참여는 다른분께 양보드릴게요!

innovit님~~~ 넘 오랜만이예용!!!헤헤헤헿
축하 넘 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

합격 축하드립니다 : ) 당첨의 기회는 다른 분에게 !

넹!!!감사합니당~~~>_<

와..제가 디 즐겁네요 ..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런 이벤트는 참여해야죠 정말 멋진 간호사가 되세요 가즈아☆☆☆☆

헤헿 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

고생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꺄~ 감사합니당ㅎㅎㅎㅎ

합격과 함께 돌아오셨군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헤헤헤 감사합니당ㅎㅎㅎ

축하드려욧!!! 이제 입사하시면 당분간 못보겠네요 ㅠㅠ

잉...ㅠㅠㅠ 그래도 시간나면 조금이라도 매일 스티밋들려고 노력해야지용~~~??ㅎㅎㅎㅎ
감사합니당ㅎㅎㅎ

와~~~ 윤딩님~ 축하드립니다~~~^^
시험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합격 했을 때의 그 황홀감.. 잘 압니다~ ㅋㅋ
이제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헤헤헤 감사합니당ㅎㅎㅎㅎㅎ
정말 비행기에서 소리지를뻔했습니당ㅎㅎ헤헤헤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셔요

헤헿 ㅔ감사합니당ㅎㅎㅎ
열심히하는 간호사가 되겠습니당ㅎㅎㅎ

윤딩님 합격편지 들고 돌아오셨군용
격하게 환영합니다 ㅎㅎㅎㅎ

격하게 환영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당: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541.87
ETH 3868.8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