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키친보이즈'

in #kr6 years ago (edited)

'키친보이즈'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오늘은 예전에 친구들과가서 맛에 깜짝놀라고 왔던 파스타집!! '키친보이즈'에 대해서 포스팅을하려고합니당:)
한번갔다오면 두번가게된다는 이곳!! 지금 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당~~!!


위치는?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번길 39
시간: 11:00~21:00

지도상 이곳이랍니다.
이곳에가면 이렇게 가게 입구가 있답니당!!ㅎㅎ
예전에는 따뜻해라는 카페가 있었던 자리라고 합니당:D
KakaoTalk_20180301_162700894.jpg


메뉴는?

메뉴판이랍니다.
KakaoTalk_20180301_162659024.jpg
아기자기하게 넘 이쁘네용!!!
메뉴판을 보면서 오일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메뉴판을 찾아보니
엔초비 파스타!!! 엔초비?응? 멸치?.. 음?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한번 먹어보자고 하여 시켰답니당


맛은?

저는 바베큐 퀘사디아, 엔초비 오일 파스타, 소고기로제토마토 파스타이렇게 3가지를 시켰답니당!!ㅎㅎ
먼저 물이나오네용!!!
KakaoTalk_20180301_162659474.jpg
물에도 자몽이 들어가서 자몽맛도나고~~ 분위기도 있고!!!
맹물 싫어하는 저는 넘 좋았답니당ㅎㅎ

가장 먼저나온 엔초비 오일 파스타!!!
KakaoTalk_20180301_162700262.jpg
멸치의 그 비린내는 하.나.도. 안났습니당!!!
진짜!! 와....이렇게 맛있을수가!!!! 정말 강추합니다!! 강추강추!!!

다음은 바베큐 퀘사디아!!
제가 기대했었던 메뉴입니당!!!
KakaoTalk_20180301_162700084.jpg
소스는 2개인데요!!! 하나는 갈릭, 하나는 꿀이였어용!!!
퀘사이다안의 소스가 짭쪼름해서 소스랑 찍어먹으면 단짠단짠!!^^

마지막으로 소고기로제토마토 파스타입니당!
KakaoTalk_20180301_162700707.jpg
소스가 완전 수제여서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보다 엔초비 파스타가 더 맛있었던것같아용!!!ㅎㅎㅎ


파스타가 정말정말 맛있는 '키친보이즈'
부산 전포카페거리오시면 한번 드셔보세용!!!
후회없이 맛있게 드실수 있을겁니당!!!! 따봉~~~
오늘도 너무너무 더운하루였어요..ㅠㅠㅠ
일하면서 땀을...오우...ㅠㅠㅠㅠㅠㅠ
여러분들도 더위 조심하시구용!! 오늘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께용^^


윤딩이사진.png

Sort:  

사진이 정말 침샘자극이네요ㅎ

파스타생각날땐 한번 가보세용!!!!
추천하는 맛집입니당:D

분위기도 좋고 음식 비주얼도 끝장나네요ㅋㅋ

ㅎㅎ마지용ㅎㅎ넘맛있고 짱좋았습니당😖

저녁맛있게드세요~!

헤헤항상감사합니당😊
굿밤되세용

저녁 먹을 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으...!!! 침샘강타!
뭔가 사진만 봐도 맛이 상상이되는 그런 느낌이라고 해야하나ㅋㅋㅋ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ㅜㅜ
혹시 나중에 다시 방문하셔서 새우 까르보나라를 드신다면 사진 꼭꼭 찍어주세욥!!!

ㅋㅋㅋㅋ다음번엔 꼭 새우까르보나라를 먹어봐야겠습니당ㅋㅋㅋㅋㅋㅋ

키친보이즈가 아니라 치킨보이즈로 보고 들어왔는..
엔초비 파스타 맛있어 보여요:)

ㅋㅋㅋㅋㅋ치킨보이즠ㅋㅋㅋㅋㅋ
엔초비진짜추천입니당👍🏻

정말 맛있어보이네용.. 군침이 꿀꺽!!

부산에 사신다면 한번드셔보세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853.42
ETH 3708.63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