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치맥이 맛있는곳 '마이마이치킨'

in #kr9 years ago

'마이마이치킨'

안녕하세요✋ @oounding 이예요. 😊

오늘은 치맥이 맛잇는곳인 '마이마이 치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당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용ㅎㅎㅎㅎ
KakaoTalk_20170905_001950640.jpg


✔ 위치는?

051-907-9292부산 남구 용소로28번길 16


✔ 가격은?

KakaoTalk_20170905_002309779.jpg

KakaoTalk_20170905_002320233.jpg


✔ 분위기는?

KakaoTalk_20170905_002311945.jpg

가게 내부입니다!!!
한쪽 벽면에는 야구를 볼수 있답니당!!


✔ 맛은?

저희는 골드치즈 치킨을 시켰답니당:D

KakaoTalk_20170905_001948141.jpg

이렇게 셀프로 치킨무와 샐러드를 가져올수 있어서 눈치 안보고 먹을만큼 들고 오면됩니당

KakaoTalk_20170905_002317608.jpg

그리고 양념 소스도 내마음대로 들고 올수 있답니당
그래서 양념을 안시켜도 양념소스에 꾹 찍어 먹을수 있어서 저는 이곳이 너무 좋습니당:D

KakaoTalk_20170905_001949693.jpg

자이제 치킨을 먹어볼까용??

KakaoTalk_20170905_001948897.jpg

KakaoTalk_20170905_002315516.jpg

잠깐!! 여기서 빠질수 없죠!!!바로 맥주~~~


오늘 하루는 일마치고 치맥한잔 어떤가용??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용~~~~
지금까지 빠삭빠삭한 맛있는 '마이마이치킨 ' 포스팅이였습니당


윤딩이.PNG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와와.....치킨이...신기하게 생겼네요....+_+

부산가고 싶네요....부산여행 ㅜㅜ

시원한 생맥주도....탐나요 ㅠ

부산오세용ㅎㅎ헤헤😗😗

치킨이 맛있어 봤자! 했는데... 골드치즈? 저거 라면같이 올려진게 치즈인가요?ㅋㅋ 비주얼 쩝니다ㅎㅎ 저렇게 치즈랑 같이 포크로 한 점 찍어서 먹으면 맥주가 더 맛있겠는데요?ㅋㅋ 아 밤되니 시원한 맥주한잔 또 생각납니다^^
편의점 다녀올까나.... 고민

넹넹!! 치즈입니당!!ㅎㅎㅎㅎ빠삭빠삭하니 맛있답니당
저도....맥주.......

저거올려진거 뭐지하면서 봤네요 계란지단인가 했습니다~^^치즈로 밝혀졌군요 ㅋㅋ

계란지단ㅋㅋㅋㅋㄲㅋㅋ
치즈랍니당😗

헐~~비주얼 최고네요!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네요흑흑

헤헤너무맛있었어용
오늘일끝나고치맥한잔어때용😊

치즈라니...정말 좋아하는데...

저두..치즈너무좋아한답니당ㅎㅎ너무맛있게먹구왔답니당

샐러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것도 좋네요 ㅎㅎ
그나저나 치킨 비주얼이 좀 신기합니다 !!

그쵸ㅎㅎ이런비주얼신기하고맛도있어종종가서먹는답니당😃

아니 이런곳이 있다니 비주얼이 극강이네요!

ㅋㅋㅋㅋ대박이죠ㅎㅎ
맛도맛있답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남구 용소로28번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oounding/4bttrt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등록 감사합니당

치킨위에 저건뭔가요 ㅎㅎ 특이하네요 !!
팔로우 했어요! 시간되시면 아래링크 누르셔서 제블로그에도 종종들러주세요!

follow me!
,

치즈랍니당ㅎㅎ
저도팔로우하고자추찾아뵐케용😗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4215.36
ETH 1736.0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