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프로 새로운 거래소 곧 오픈! (BithHumb Pro)

in #kr7 years ago (edited)

빗썸 프로 새로운 거래소가 곧 오픈합니다!

이미지_14.jpg

국내 거래소 빗썸을 운영중인 비티씨 코리아가 새로운 가상화폐 거래소를 만든다고 하네요. 비티씨 코리아는 이미 빗썸 프로 라는 상표등록을 작년 12월 8일에 등록을 해두었다고 합니다. 빗썸프로 < 이걸로 도메인 등록까지 해둔 상태이고,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합니다.
54353453.png
00tmp.png
기존 빗썸보다 한층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오픈한다고 하네요. 아마 업비트처럼 보기 편하고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게끔 만들것 같은데요. 빗썸은 사실 기존 1위 가상화폐 거래소 였는데요.
54353453.png
3ce8cb62e2c9b41b4a713ee71b736e92.png
1위 거래소의 모양새와는 달리 서버다운, 상담인원부족, 각종 기타 문제로 문제가 계속하여 발생하였던 상태입니다.그리고 전산상 오류로 출금 요청역시 문제가 생겼었죠. 신규 투자자가 계속 유입되는 상황에서 아마 서버를 위하여 새로운 거래소를 마련하는 모양인듯 합니다.
54353453.png

스팀가족도 상장 되겠죠 (찡긋) ^^ㅎㅎㅎㅎㅎ

Sort:  

I'm sorry I was hacked! I have deleted the spam and working on clean up! xo

스팀형제 가즈아! (찡긋)

와우...범고래가 다녀갔군요. 축하드립니다.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ㅂ..ㅂ..보..보티..팅봇..

스팀도 어서 상장되어서 날라가길 바래봐요!.ㅎ

날라 갑시다!!!!

빗썸 매각설이 돌았었는데, 빗썸프로는 리브랜딩인지, 아님 매각 후 새로운 서비스 런칭인지 궁금하네요. 기능상 어떻게 개편되어 나올지도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

You got a 5.78% upvote from @ipromote courtesy of @onproof!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오호 빗썸 프로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팔로우 보팅 하고갑니다. 맞팔은 사랑입니다 ^^
자주 소통해요~

가장 좋은 뉴스네요ㅋㅋ 이런것들이 마련되면 점차 코인들의 가치가 상승할수 밖에 없겠죠ㅎ

스팀형제가 상장하는 순간?!!
투..투 더...🤠

요즘 스팀마노 응원중이에요!!!
스팀 가치 상승에 많은 영향 미칠거 같습니다 :D

마음같아선 저도 참여하고싶지만 최소 투자자본이 만만치 않네요..ㅠ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