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주의] STEEM 이제 투자를 시작하지#9 -33%

in #kr6 years ago


횽들!

어제 내가 구글 스프레드 시트 이용해서 하나 만들었어.

importxml 함수와 importhtml 함수를 이용하니깐 내가 가지고 있는 total Steem power를 계산해주더라구??

그래서 매일매일 나의 스팀파워를 계산해주고 STEEM 의 시세를 구해주게 만들었어.

그래서 내가 할 일이라곤 복붙만 하면 되는 일이야.

그리고 이제 업로드는 STEEMPRESS를 통해서 하려고 해 ㅋㅋ

왜냐면 STEEMPRESS를 이용하면 beneficiary 가 15%로 걔네들이 떼가는 것도 많지만 100만 SP 고래거든!!!

걔네들이 와서 보팅해주거든 고것도 나름 쏠쏠하다?!

일단 내가 먼저해보고 알려줄게

우리 모두 피라미지만 부자되보자구!!

결론>

  1. 구글 스프레드 시트가 STEEMPOWER를 계산해줘서 쉽게 작업하고 있다.
  2. STEEMPRESS 를 이용하려고 한다. 짱짱맨 태그는 물론 사용해야함
  3. 그리고 kr-gazua에 매일 보팅 8~9개씩은 뿌릴게 ㅋㅋ 본업이 있어서



이거 봇으로 돌리는 거 아니어서 빠지는 날이 있을 수 있으니 이해해줘~


 

방법

  • 매 주 금요일에 10만원씩 52주간 STEEM을 파워업할거야. 총 520만원치 파워업이 되겠네?!
  • 스팀 가격이 계속 내려가야지 개수를 팍팍 늘릴텐데!!! 500원까지 안떨어지려나?ㅋㅋ
  • 매주 쪼개서 사야지 cost averaging 이 된다더라? 난 그런거 몰라 ㅋㅋ;
  • 그리고 파워업 했으니 당연히 셀봇해야겠지?
  • 1일 2포하고 양심상 셀봇 2개만 할게.
  • 하루에 남는 보팅 8개는 랜덤으로 뿌리던지 할게 티도 나지 않겠지만
  • 유용한 내용이 하나도 없으면 심심할테니 하루에 2문장 중국어 써줄게 그럼 거의 700문장 이상 외우게 되는겨
  • 공익을 해치는 것은 최대한 자제하려고 ㅋㅋ;
  1. 셀프보팅도 20%밖에 안함.
  2. 다른 사람들 글에 80% 보팅함.
  3. jjangjjangman 태그 하루 2번 사용함.
  4. 중국어 하루에 2문장씩 알려주지
  5. 스팀 구매 권장하지 ㅋㅋㅋ
  • 1차 목표는 30% 수익률 만들기야.
  • 나 망하는거 아니겠지? ㅋㅋ 1년동안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응원해줘 ~
汉语
1. 这种绿茶多少钱一斤?? zhe4 zhong3 lv4cha2 duo1shao0 qian2 yi4jin1
2. 八百块一斤 ba1bai3kuai4 yi4jin1
3. 一共多少钱? yígòng duōshao qián
4. 过得怎么样? Guò de zěnmeyàng
5. 差点儿,我忘了! chàdiǎnér wǒ wàng le
6. 现在雨下得很大! xiànzài yǔ xià dé hěn dà
7. 请保重身体。 qǐng bǎozhòng shēntǐ
8. 在路上我的公交卡 qǐng bǎ zhè wǎn tāng zài rè yíxià
9.童年有很多喜欢做的事 tóngnián you hěnduō xǐhuān zuò de shì
10.请问,你是呵呵公司的王小姐吗? qǐngwèn nǐ shì hēhē gōngsī de wáng xiǎojiě ma

kr #kr-gazua #coinkorea #jjangjjangman #kr-languag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