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과 고등학교

in #kr6 years ago

기한이 지났습니다! 고등학교 때처럼, 물건이 떠올랐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가지 않았어, 알았지? 변명의 여지가, 잠 들어 있었지만 요즘보고있는 것에 굴복합시다.

나는 그것이 웃음 트랙 절름발이로 보였기 때문에 원래의 시리즈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 광고는 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그들은 다크로드 (Dark Lord)와 모든 사람들과 함께 요술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보고 싶었다. 특히 샐리 드레이퍼 (Sally Draper)는 모두 자라서 세계를 장악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나는 고등학생의 정서적 성숙함을 가지고있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성인으로 일하지만, 나와 관계를 맺거나 나와 상당한 시간을 보낸 사람은 누구나 말할 것입니다. 저는 아직도 십대입니다.

이 무능력을 시작하고 자라기 위하여 명예를주기 위하여, 나는이 시리즈에 대해서 내가 막 끝난 여름에 회고하는 고등학생 인 것처럼 이야기 할 것이다.

S는 Samhein을위한 것입니다.
물론 그녀는 할로윈에서 태어 났으므로 그녀의 어두운 침례는 보름달에있을 것입니다. 그보다 더 시원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사브리나는 지팡이를 가리키고 소리 지르지 않고 사물을 "바보짓을합니다". 그녀는 죽은자를 기른다. 그녀는 사람들을 죽였다. 그녀는 사람들의 잃어버린 영혼을 시험하고 구하기 위해 열린 포털을 연옥으로 찢습니다. 이것은 희미한 마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시리즈는 매우 어두워 보이지만 가볍게 터치합니다.

내 말은 스펠 만 가족이 학교, 삶, 스테이크에서 불타는 사람들에 관해 이야기하고 식사기도가 끝난 후 "우박, 사탄!"이라고 말하면서 이모를 파기 전에 식당 테이블 주변에 앉아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힐다의 칠면조와 먹거리.

이것은 당신의 가족 친화적 인 사탄입니다. 당신은 학교에서 주문을하고, 숲에 앉아 있지만 밤에는 파이와 아이스크림으로 끝납니다.

Adulation을위한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다른 신념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이 쇼의 등장 인물들은 Duggards가 십여 명의 자녀를 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몰몬교의 천국에 그들을 데려 갈 것임을 악마를 숭배합니다. 나는 다크로드의 예배가 재미 있고 흥미 롭기 때문에 나는 네가 네 인생을 살면서 더 멋지게 살아갈 수있게 해주는 신념 체계에 모든 편견이있다.

모든 종교와 마찬가지로, 권력을 가진 사람들은 다크로드의 가르침을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조작하고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완벽하게 비유하여 되돌아 오는 결실을 맺습니다.

참고로, 이것은 오래된 책들에서 사탄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정치적인 사탄 성전과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다크로드의 추종자들은 전에 온 사람들을 숭배합니다. 어둠의 엑소시즘 동안 고대 어둠의 마술사 들인 릴리스, 헤이 카테, 마리 레보 그리고 나의 타로 카드 인 모건 르 페이를 통해기도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소름이 끼친다.

B는 브림 스톤을위한 것이다.
많은 등장 인물들이 다크로드의 편에서 영원히 앉아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똑같은 호흡으로 아무도 지옥에 가고 싶지 않습니다. 웃음! 그것은 말의 요점과 같지만, 결국 아무도 실제로 화재와 유황 속에 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든 마녀는 인간보다 훨씬 오래 산다. 그들은 최소한 2 ~ 3 세기 동안 좋은 것을 얻습니다. 그리고 저는 저에게 제가 몇 백 년을 살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는 것을 완전히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영원한 지옥에서 끝나는 마지막 게임에서 벗어나는 길을 찾는 것입니다.

R은 로맨스를위한 것입니다.
사브리나와 하비는 너무 귀중합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모든 것이 제대로 된 부부입니다. 그들은 만났고, 그들은 서로를 좋아하고 단지 거기서 갔다고 결정했습니다. 십대들이거나 마녀에 관한 허구의 이야기에 있기 때문입니까?

여기에 불안이나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말하려고하는 것을 알아 내려고 시도하는 선들 사이에 독서가 없습니다. 사춘기 사랑, 그게 유일한 설명이야. 20 대들의 풍자와 지저분함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이 시점에서 30 대가되는 것에 대한주의는 그들로부터 수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의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사브리나가 하비에게 보호 마법을 걸 때입니다. 그는 그녀가 그것을하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그녀는 결코 그를 말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그를 보지 못하게 할 때 그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희망하는 말을 속삭이다.

나는 Incantations을 위해있다.
우리는 주문과 좌석이없는 곳에 어디에 있겠습니까? 나는 Buffy의 세계에서 온 것이므로 주문에는이 세상에서의 규칙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누군가를 죽은 자 가운데로 데려 오면, 죽이기 위해 누군가를 죽여야 할 것입니다.

더 어두운 주문을 수행하는 데는 높은 비용이 따르며, 빠른 속도로 배울 수없고, 허점이 그들을 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사브리나가 가장 많이 배운 곳입니다. 그녀는 왜 어떤 것들이 효과가 있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할 수는 있지만, 규칙이 모든 것에 적용된다는 것을 아주 빨리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어른들이 아이들을 위해 놀고 있는지 종종이 시리즈에서 궁금해했다. 그들은 규칙을 가지고 빨리 뛰고 느슨한가요? 아니면 정확히 그들이 말하는 사람입니까? 나는 마스크를 쓰지 않은 성인 등장 인물을 실제로 볼 수있는 기회를 얻지 못했다. 이 쇼는 부모의 정신을 탐구하기에는 너무 가벼울 지 모르지만 많은 것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은 Necromancy를위한 것입니다.
다른 초자연적 인 쇼에서, 주인공은 그들의 힘이 무엇인지에 대한 불신에서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고 "정상"이되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사브리나는 친구가 아닌 몇 세기 동안 살고있는 불사하는 사람이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정상이되고 싶어하지만 그녀는 요술을 온전히 받아들입니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그녀는 피, 뱀, 인간 희생, 악마 영혼을 사용하고 악마와 지옥 불을 불러 철자를 완성합니다. 그녀는 죽은자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건너 가며 처분 할 수있는 도구를 모두 활용하여 잘못을 저지르고 친구와 가족을 안전하게 지킵니다. 이것은 리버 데일이 아닙니다.

A는 수락을위한 것입니다.
사브리나는 쇼 초반 레벨 7에서 자신을 받아 들였지만,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레벨 10에 머물 렀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길은 어두운 사람과 평행을 이룰 것이며 완전히 멈출 길이 없었 음을 완전히 포용했습니다. 그것.

에피소드가 끝나면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그녀는 릴리스의 존경심을 얻었지만 릴리 스는 암흑의 주인이 사브리나를 그녀 대신 자기 편에 눕힐 계획이라면 그녀를 끝낼 것입니다.

두 번째 시즌은 그녀의 부모님이 만든 사탄 협약을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하지만 사브리나가 더 자라 나서 그녀가 대답을 찾기 전에 죽은 사람을 볼 수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거워 보이지만이 쇼는 재미 있습니다! 나는 확실히 두 번째 시즌을 맞출 것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