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쁨받고 싶다

in #kr6 years ago

힘내요!! 운명의 그 사람을 만났을 때! 온전히 사랑받고, 사랑을 줄 수 있게 크레용님도 그동안 더 수양하고 가꾸시면 되죠! ㅎㅎ

Sort:  

원좀비다.ㅋㅋㅋㅋㅋ~~~수양하고 가꾸기라...어려워ㅋㅋㅋ

"그냥 운명스런만남이 생길때까지 남자와의 교류를 끊는게 답인듯 싶다." 기다릴꺼라며~~ 그리고 좋은 여자 아니라며 ㅋㅋㅋㅋ 좋은사람 만나려면 좋은사람 되야징

잔소리야!ㅋㅋㅋㅋ 아흐

이렇게.. 스팀잇..을 끝낼수업ㅅ지.....죽지않아....ㅎ헤 ㅋㅋㅋㅋㅋ

원좀비ㅋㅋㅋㅋㅋ 누나가챙겨주께

머야~ 이거 가즈아 태그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이렇게 훅들어오기... 있기?? ㅋㅋ

몰라ㅋㅋ.내포스팅선ㅋㅋ 내가 법이야ㅋㅋ

띠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38.35
ETH 3444.8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