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 가스와 수수료 체계

in #kr7 years ago

아 그렇군요 ㅎㅎ 마지막에 집중력이 흐려져서 딱 그부분만 못읽었네요 ㅠㅠ 그러한 공격을 막기위해 가스라는 시스템을 갖춘거군요 ㅎㅎ 저도 더 공부해야겠어요! 오늘도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Sort:  

아닙니다...저 글을 읽으신 것만 해도 대단하셔요.ㅎㅎ
글이 너무 길어서 짜를까 했었는데 도저히 어디서 짤라야할 지 모르겠더라구요.ㅋ
좀더 가독성이 높은 글을 써보려고 노력하겠습니다. ^^
사실 저두 쓰다가 넘 지쳐서 마지막은 어떻게 썼는지 기억도 잘 안나요 ㅋㅋ

아니에여ㅋㅋㅋ 정성껏 써주셔서 제가 감사하죠ㅎㅎ 리스팀해서 필요할때마다 계속읽어볼 생각입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319.79
ETH 2629.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