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말해봐] onepine의 2018년 계획 또는 이루고 싶은 소망은?

in #kr7 years ago

@tktk1023 님의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서 지명받게 된 @onepine입니다 ^^

일단 새해를 맞이해서~ 스팀잇 여러분께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를 외치고 시작해봅니다 ㅎㅎ

2018년 저의 이루고싶은 계획은

  1. 습관적으로 스트레칭하고, 운동 매주 2회이상 가기!
    전공이 컴퓨터계열이라.. 하루종일 앉아있는 경우가 허다하네요 ㅠㅠ
    특히, 작년 후반기들어서는 죙일 정신없어서 연말되서야 몸이 아프다는걸 느꼈네요...
    당연히 바쁠 수 있고!! 정신없을 수 있는데! 그럼에도 한시간에 한번씩은 스트레칭을 해야겠어요~
    습관잡으면 1년을 봤을때 굉장히 큰 효과가 있지않을까요~^^

  2. 봉사활동 및 유니세프!
    2017년까지는 제 자신만을 위해 달려오지 않았나, 베품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올해부터는 기관을 정해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가고, 유니세프로 잠시 힘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준비되는대로 포스팅으로 보여드리죠 ㅎㅎ)

  3. 팔로워 1000명 !, 명성도 60 !!
    스팀잇에 좋은 영향력을 끼칠수 있는 그런 존재가 되고 싶네요 ㅎㅎ
    현재 스팀잇에서 제 우상은 @smartcome님 입니다 ^^
    @smartcome님의 활동 포스팅을 볼때마다 제 자신을 다시 되돌아보게 되고 반성하게 됩니다ㅠㅠ
    그리고 다시 한번쯤 생각하게되고, 결국 행동이 바뀌게 되더라구요. 저도 그런 영향력을 갖고싶네요 ㅎㅎ
    .
    .
    .
    .
    .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
    @jhyun6913.park
    @smartcome
    @smartbear
    @akcho
    @toi2323
    되겠습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제가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2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Sort:  

오홍 ㅎㅎ 챌린지인가봐요 ㅎㅎ
현실적인 소원인것 같아요 ㅎ 다 이루어 지실겁니다!!
KakaoTalk_20171231_200838826.jpg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holang2님도 아름다운 한해가 되시길~!!

저를 지목하셨군요~~~~~
소원 모두 이루시길!!!!!!!!

네네!! 스맛컴님도 파이팅!! (포스팅 기다릴께요~ㅎㅎ)

오오~~1번 2번이 저랑 같아용~~~ ^^ 화이팅!!

오 함께해요~~!! ㅎㅎㅎㅎ 화이팅!!

저는 오늘부터 정기적인 (기)부자가 되었습니당ㅎㅎㅎ

'기부자'를 말씀하신거였군요 ㅎㅎㅎㅎ 먼저 하시다니 ㅠㅠ 금방 따라가겠습니다!
(선행하는 모습이 멋쩌요!)

그 소원들 이뤄지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올해 모두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cine님의 소원들도 모두 이뤄지길 바랄께요!! 아자아자

3번 소원은 꼭 이루실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올해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123.51
ETH 3488.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