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9] 나는 오늘 경제교육 강사다.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2.png

나는 내일.. 아니. 오늘 낮에 아동센터를 간다.

일종의 버킷리스트이자 봉사활동이다. (참고로 나의 전공은 컴퓨터공학과..)

가서 하는 일은 어린 아이들에게 경제교육을 하는 것이다.
나 또한 초등학교때 경제교육을 받아 통장을 알게 되었고,
덕분에 좋은 습관을 몸에 익힐 수 있게 되었다.
그분이 누구인지는 기억은 안나지만 감사하게 생각한다.

'아마 나도 그 분과 같이 역할을 하는게 아닐까?' 라는 마음에
부담감, 책임감이 쌓인다.

첫 강의다보니 완벽하게, 실수없이 하기 위해서 밤을 새며 계속 연습을 했다.

그러다보니 벌써 5시가 되어간다. 금방 연습하고 돌아갈줄 알고
보일러 틀어놓고 왔는데 젠장.. 7시간째 방치했다.ㅠ

하여튼 ㅋㅋ 긴장반 설렘반이지만 새로운 도전이기에 기쁜 마음이 크다.
자기전에 최면을 걸어본다.
'나는 프로강사다.'
'나는 애들을 좋아한다.'
'나는 실전에 강하다'

셀프 파이팅~!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소주 한잔 하고 가죠.

큰일나여ㅋㅋㅋㅋ 술약해서 한잔으로도 가버립니다ㅋㅋ

버킷리스트는 보통 자기자신을 위한 것이 많기 마련인데 봉사활동이 있다니 대단하십니다 ㅎㅎ좋은 일 하시네요!

그런활동들로 배울게 많다보니 오히려 민폐가 아닌지 조심스러워지기도 해요ㅠ 앞으로 이왕하는거 품격있게 격식있게! 잘해보겠습니다^^

실수하면어때요~ 즐겁게하시길!

스맛컴님 오랜만에 뵙네요ㅎㅎ 자주 찾아뵈야지 힘이 생기는데ㅋㅋ 응원해줘서 감사해요! 아이들과 즐겁게 이야기하고 오겠습니다!

일일 경제교육강사 화이팅!!
실전에서 더 강하실거라 믿습니다 ㅎㄹㄹ
(자취생때 온수 틀어놓으면 돈 안나오는줄 알고 있다가 뒤통수 맞았던 1인입니다...온수를 틀어놓으면 정해진 시간마다 데워지더군요 흑흑)

불태우고 왔습니다.
너무 태워 재가 되었습니다.

재...재요??
안되요 오늘 포스팅 하셔야죵 ㅎㅎㅎ

맞아요 ㅋㅋ 꾸준히 포스팅해야되는데... 어제 재에서 다시 장작으로 돌아왔습니다... 포스팅 가즈아!

밤 지새우셔서 피곤하시겠어요 ㅜㅜ
오늘 하루 화이팅 이십니다!^^ 최면 ! ㅎㅎ

그러게요ㅠㅠ 푹자고 갔어야했는데ㅎ 이제 끝나고 가는길인데 잠부터 자야겠습니다ㅋㅋ 낼 토욜이란것에 감사해여ㅜ

@onepine님의 완벽을 기하는 모습에 감탄하고 갑니다..
아마 어린 친구들도 진심을 알아줄게에요 ㅎㅎ 화이팅!!
저도 경제학과 학생인데 언젠가는 해보고 싶네요 ㅇㅅㅇ

나중에 경제교육하시게 되면 물어보세요! 꿀팁알려드리죠~!

아동센터~!좋은일 하시네요 ^^ 화이팅 입니다 ^^ 요즘 대학생 분들도 아동센터 많이들 가셔서 봉사활동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

넵ㅋㅋ 그게 접니다!ㅎㅎ 잘하구 올께요! 응원해주세요!

네 화이팅요^^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봉사를 한다는 마음을먹기가 쉽지가 않은데 정말 대단한거같아요! 노력하신만큼 아이들이 분명 좋아할거에요☺️

감사합니다~^^ 얘들이 좋아함을 넘어서 너무 광적으로 달려드네요ㅋㅋㅋ

오오 화이팅하세요!!! 청심환하나 드시고가시는게ㅋㅋㅋㅋㅋ 멋지네요~~

으이구.. ㅠㅠ 이 댓글을 이제봤네요..ㅋㅋ 하나 먹고갈껄 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멋진 강의 하실 것 같습니다ㅎㅎ응원합니다 원파인님!!

덕분에 무사히 마치고 왔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