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 참가] 웨잇(Wheit)

in #kr6 years ago (edited)

logo.png

CC BY


@pinkpig 님께서 진행하는 스팀잇 마스코트 이벤트에 참가합니다!
마스코트 이름은 웨잇(Wheit) 입니다.
Whale과 Steemit의 앞글자와 뒷글자를 따서 지었습니다.ㅎ
어서 스팀잇에 합류하라고 하트 뿜뿜하고 있네요.ㅋㅋㅋ


20180225_020913.jpg

웨잇 초안입니다.
새벽에 잠이 안와서 끄적이다가
마스코트 이벤트가 생각나서 그려봤습니다.


icon.png

png 파일입니다.
아이콘으로 사용하실 분들을 위해서 업로드합니다.
Screenshot.jpg

노바런처에서 아이콘 적용하시면
위의 스크린샷처럼 나옵니다.ㅎㅎ


팔로우와 댓글은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보트를 눌러주세요!

Sort:  

아기고래~ 뚜루뚜뚜
귀여운~ 뚜루뚜뚜

마스코트 그리고 나니까 아기상어 노래가 저절로 떠오르더라구요.ㅎㅎ

Nice content,
& post & i flw u :D plz flw me .

귀여운 고래네요.. 뉴비들에게 보팅 팍팍 해줄 것 같은 고래예용..ㅎ

감사합니다. 얼른 고래가 되어서 보팅파워 팍팍 쓰고 다닙시다.ㅎㅎ

꺄~ 고래 너무 귀엽네요!^^* 고래되고싶당~>0<

웨잇은 스팀파워를 먹고 무럭무럭 자란답니다.ㅎㅎ

참 재주가 많으신 것 같네요.
무척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이 ~~~쁩니다.
캘리퍼그라피가 들어가면 더 이쁠 듯요...!!

감사합니다. 마스코트 밑에 글도 추가해봐야겠어요.ㅎㅎ

우와 너무 귀엽습니다~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들려주세요!

고래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단순한 도형들의 조합이지만, 조합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서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우왓!!! 너무 너무 귀엽습니다 ㅜㅜ 대박대박!!제가 보팅충전중이라 충전되면 보팅할께요!!

감사합니다! 저는 꼴등을 노리고 있습니다.ㅋㅋ

스팀을 뿜어내는 고래군요
아이콘으로 쓰면 딱 좋을 것 같은 좋은 디자인이에요 ;D

감사합니다. 스팀 뿜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13.13
ETH 2415.72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