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타이프] SMT logo

in #kr7 years ago (edited)

SMT1.png

SMT 로고를 만들어봤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SMT 백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들어가보시면 제일 먼저 보이는 그림에서 스팀을 중심으로 여섯개의 도형이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착안하여 육각형을 모티브로 제작하려고 했지만, 모양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아서 팔각형으로 수정했습니다. 색상도 백서에서 봤을법한 색상들을 선택했습니다.
제 마음대로 의미를 부여하자면 S는 슈퍼맨의 그것과 닮았고 M은 용맹한 전사의 투구, T는 상승을 기원하는 화살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SMT를 통해서 유사 플랫폼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 STEEM의 가치상승을 기원하는 마음이 담겨있습니다.ㅎㅎ


SMTtitle.png

SMT 관련 글을 올리실 때 사용하시라고 대문용 이미지도 만들었습니다. 원작자 @onehand 만 밝혀주신다면 마음껏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SMTtitle2.png

사용예시입니다.


20180307_021009.jpg

디자인 초안입니다. 서두에 말씀드린대로 처음에는 육각형으로 글자를 만들다가 팔각형으로 변경했습니다.


팔로우와 댓글은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보트를 눌러주세요!

Sort:  

전 개인적으로 투구모양 M이 맘에드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300의 용사들이 생각나요.ㅎㅎ

와ㅋㅋ 금손이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ㅎ

캘리를 글쓰는것에 그치지않고 다양하게 하시네요^^직접디자인까지 (금손 ㅠ)

감사합니다! 직업이 아니고 취미니까 다양하게 시도해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손글씨만 잘 쓰시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로고까지 디자인하시다니 대단하싲니다!

감사합니다! 취미가 점점 확대되는 것 같습니다.ㅎ

멋지네요 ㅎㅎ한손님도 선 따서 그리시는건가요?ㅎ

감사합니다! 저는 그냥 종이에 그린 것을 보고 어도비 일러스트로 그립니다.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으로 배워서 전문적이지는 못하고 단순한 기능들만 활용하고 있어요.ㅎ

ㅎㅎㅎㅎ 실력 정말 뛰어나신데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ㅎㅎ

ㅋㅋㅋㅋㅋㅋ 학교다닐때 타이포수업 제일 싫어했는데.. 그 때가 떠오르네요

저는 그림을 못 그려서 글자라도 갖고 놀려구요.ㅋㅋㅋ

글자 하나하나 의미를 새기고 보니 더 새롭네요.
심플하니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이것저것 만들어보는 즐거움이 있네요.ㅎㅎ

와 정말 금손이시네요... :)
디자인 영감은 어떻게 얻으시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본문에도 언급되어있듯이 링크의 백서 페이지를 보고 영감을 받았습니다.ㅎ 자주 놀러오세요!

글을 읽어 보고 로고를 보니 또 새롭게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