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 부부가 제주도에서 디지털노마드로 사는 방법

in #kr6 years ago (edited)

디지털노마드는 지출을 줄이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합리적인 시도라는 점이다.

저는 원래 지출이 많지 않다보니 이 부분은 자연스럽게 해결되더군요.ㅎㅎ

강원도에서 스타트업을 창업하는 것은 어떨까?

제가 현재 강원도 춘천에서 거주 중입니다. 언젠가는 1인 창업을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D

내 것을 만들었다면 이제 팔아보자.

저도 이런 경험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이번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행사에서 도전해봤습니다.ㅎㅎ 스팀잇에서 활동하면서도 나를 브랜드화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점점 더 구체화되는 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

Sort:  

한손님! 춘천에 사시는군요. :0 그럼 혹시 태백에 무브노드 들어보셨나요?

https://www.facebook.com/movenode/

춘천에서 태백이 좀 멀 수도 있겠지만... 여긴 코워킹 스페이스인데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