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글씨] kr tag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210_154037.jpg

Milk photo 120g, PARKER QUINK black, Pilot Parallel Pen 1.5mm & 3.8mm, Brause Steno nib, Pentel SES15C black, Brody Neuenschwander Ruling Pen


@myfan 님의 태그정리 목록을 참고했습니다. 한 번에 모든 태그들을 넣을 수가 없어서 서두에 소개된 공통태그들만 넣어봤습니다.

중앙의 kr을 중심으로 나머지 태그들을 무작위로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글씨체는 각 태그마다 제가 느낀대로 표현했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태그들을 주제별로 모아서 작업해보고 싶습니다.ㅎㅎ 스팀잇 파이팅!


팔로우와 댓글을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보트를 눌러주세요!

Sort:  

많이 쓰는 태그들이네요 ㅎㅎ

일주일 전에 스팀잇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어떤 태그를 사용해야 할지 참 막막했어요.ㅎㅎ

실력이 장난 아니십니다 ㄷㄷ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헐 금손이시네요...
팔로우 업보트 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금손님이 들어오셨군요!너무예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깔끔하게 만들어 보겠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재밌는 작업이네요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 오세요~

왔!!! 이게 무슨!! 너무 이쁜데요?! 이거 저 태그 정리글 썸네일로 사용해도 될까요~~ 진짜 금손 마음에 듭니다!! ㅎㅎ

출처만 남겨주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ㅎㅎ

손글씨는 포토샵으로 작업하시는 건가요?..
퀄리티가 후덜덜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사진 밑에 나열된 도구와 재료들로 직접 글씨를 쓰고나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은 다음에 업로드 합니다.
스캐너라도 있으면 편할텐데, 사진찍고나서 실물이랑 최대한 비슷하게 보정하는게 힘드네요.ㅠㅠ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짱짱맨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